왕초보영어

해커스인강 자격증프리패스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시험이 다가온다 | 조회 2056 | 추천 6
  • 2016.09.02
  • 글꼴
  • 확대
  • 축소

9월에 hsk시험응시한 분들 있으신가요???


영어 인강듣다가 배너가 떠거 들어가 보니까 해커스 중국어에서


hsk시험 대비 문제풀어주는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더라구요!!!


완전대박ㅋㅋㅋㅋ 게다가 시험일에 난이도랑 정답 체크하는거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면 스벅 기프티콘이랑


인강할인권도 준다네용~~ 신기방기! 다들 확인해보시고 꽁자로 받아가봐요!1


http://www.hackerschina.co.kr/event/2015/150708/event.html?c=last_examlist&id=exam_review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108개(39/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48 방금 hsk4급 시험보구 왔네요 [8] 망함 2800 2017.02.12
4347 외국대학갈거면 아이엘츠 점수 받아야한다던데 [3] 후아 2573 2017.01.13
4346 기초 중국어 공부하고 있어요~! [15] 눈사람 2631 2017.01.10
4345 한국사 상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여  [4] 으컁컁 5831 2017.01.03
4344 hsk 공부ㅠㅠ [10] 우와 2414 2016.12.22
4343 평생보장~! [9] 우왕 2375 2016.12.19
4342 hsk4급 시험 봤어요! [5] 뿌잉 2524 2016.12.04
4341 미대선 개표방송 봄?..ㅠㅠㅠ [5] 2367 2016.11.09
4340 다들 요즘 뭐하세여? [7] ㅎㅎㅎ 2260 2016.10.24
4339 해커스에서 공개채용하네용 [4] 후후 2480 2016.10.11
4338 중국어 인강 추천해주세요! [14] 열공이 3052 2016.10.07
4337 중국어 책 뭐가 좋을까요..? 완전 기초인데 hsk4급이 목표에요. [10] 도전 2076 2016.10.05
4336 해커스 천제2 이벤트 당첨받으신분??!! 흐흐 [2] 저에요 2054 2016.09.07
4335 해커스 중국어 인강 이벤트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10] ㅎㄷㄷ 2428 2016.09.05
>>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2] 시험이 다가온다 2057 2016.09.02
4333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6] 새로운시작 1906 2016.08.30
4332 [부산] NEWMS 영어 회화 동아리에서 사람을 모집합니다 ! 사진 회화동아리 1920 2016.08.28
4331 꼭 찾고 싶어요! 주말 강남 김동영쌤 수업 맨뒷자리 그녀 [2] 꼭 찾고 싶어요 2263 2016.08.27
4330 여름방학때 뭐했나요? [2] 석회석 1913 2016.08.27
4329 hsk 오민경 선생님 강추요 [7] 짜이찌엔 2131 2016.08.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특강, 무료토익특강, 무료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세무사 온라인 기본반 소재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해커스잡 회원가입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