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8월 중국어회화특강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시험이 다가온다 | 조회 2091 | 추천 6
  • 2016.09.02
  • 글꼴
  • 확대
  • 축소

9월에 hsk시험응시한 분들 있으신가요???


영어 인강듣다가 배너가 떠거 들어가 보니까 해커스 중국어에서


hsk시험 대비 문제풀어주는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더라구요!!!


완전대박ㅋㅋㅋㅋ 게다가 시험일에 난이도랑 정답 체크하는거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면 스벅 기프티콘이랑


인강할인권도 준다네용~~ 신기방기! 다들 확인해보시고 꽁자로 받아가봐요!1


http://www.hackerschina.co.kr/event/2015/150708/event.html?c=last_examlist&id=exam_review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114개(40/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2] 시험이 다가온다 2092 2016.09.02
4333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6] 새로운시작 1942 2016.08.30
4332 [부산] NEWMS 영어 회화 동아리에서 사람을 모집합니다 ! 사진 회화동아리 1970 2016.08.28
4331 꼭 찾고 싶어요! 주말 강남 김동영쌤 수업 맨뒷자리 그녀 [2] 꼭 찾고 싶어요 2320 2016.08.27
4330 여름방학때 뭐했나요? [2] 석회석 1965 2016.08.27
4329 hsk 오민경 선생님 강추요 [7] 짜이찌엔 2220 2016.08.23
4328 학교 다닐땐 집에서 쉬고 싶더니 [1] 큐큐 1890 2016.08.19
4327 건대 앞에 맛집 추천좀 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코코 2028 2016.08.19
4326 학교다니면서 중국어 공부하려고 프리패스반 끊었음ㅋㅋ [5] 새학기 개강 1762 2016.08.19
4325 아 날씨 핵더움 [1] 1874 2016.08.19
4324 진짜 취업하기 시르밍.... [1] ㅎㅎ 1673 2016.08.19
4323 으어 방학이 소멸하구있어여 ㅠㅠ [1] 만듀 1781 2016.08.19
4322 지금 치인트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1] 1773 2016.08.19
4321 다들 미팅 얼마나 해보셨어요?ㅋㅋ [2] 호기심 1696 2016.08.19
4320 학점 복구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귱금 2665 2016.08.19
4319 이번에 장학금 받아서 다니는 학기에요 ㅋㅋ 뿌듯 [2] 응시 1559 2016.08.19
4318 졸업 얼마 안남았는데 [1] 키두 1652 2016.08.19
4317 각 학년마다 꼭 해야될것들.. [1] 가각 1756 2016.08.18
4316 대학생들 보통 용돈 얼마나 쓰세요?? [2] 구루 1837 2016.08.18
4315 유학가서 잘 살릴수 있는 전공이 뭐가있쬬/? [2] 1558 2016.08.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잡 취업0원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