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잡X해커스공기업 나에게 맞는 기업

해커스 김동영쌤이 8/27 토익 파트5 문제 적중했어요!

큐큐큐큐 | 조회 1581 | 추천 14
  • 2017.09.06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왜 사람들이 김동영쌤을 적중의 신이라고 부르는지 알았음...
저는 지난 8월에 해커스 김동영쌤 수업들었던 사람입니다
8/27 토익에서 팟5 푸는데 동영쌤이 수업시간에 다뤘던 문제가 똑같이 있는거예요...
130번 d번 보기에 allow for A ~를 고려하다!!!! 이 문제요 !!!!!!! 
제가 진짜 너무 신기해서 토익셤 끝나고 프린트물 꺼내서 바로 찾아봤잖아요 ㅠㅠ 
이거 제가 김동영쌤 수업들으면서 받았던 자료로 인증합니다
(나머지 문제들은 흐리게 표시했어용)








그리고 이 문제 뿐만 아니라,
파트5에서 correspondence vs correspondent 이것도 나중에 셤끝나고 보니까 은근 논란문제던데
이것도 동영쌤이 수업시간에 설명해주셨던 부분이라서 바로 골랐어요 ㅠㅠ!!
저는 시험보기전에 쌤이 집어 주셨던 부분 시험전날,그리고 시험직전에 정리했어서
정답이 더 금방 보였던 것 같습니다


↓ 인증함








저는 8/27 토익에서 처음으로 시간도 딱 맞았고, 지금까지 봤던 토익시험이랑은 느낌 자체가 달랐어요.ㅠㅠ
정답 나중에 맞춰보고, 실시간 채점 서비스 이용해보니까 900 넘게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혼자 공부했던 시간이 좀 아까웠어요
진작에 해커스 다닐껄....
혹시 9월에 토익 준비하시는분들은 진짜 김동영쌤 수업 들어보세요!!
시험에 나올 부분을 진짜 잘 집어주시고, 괜히 적중의 신이 아니예요..bbb
그리고 해커스영어 사이트에 보니까 적중예상특강도 있더라고요
//www.hackers.co.kr/?c=s_toeic/toeic_winter/movie_expect_toeic 이거요 시험 보시기 전에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하세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159개(37/258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439 오늘의 유머 : 판단력 (안웃김주의) [2] 노잼모임 810 2018.03.27
4438 정규직 임금 비정규직에 공개하도록 하겠다는데 사진 [2] 시사맨 542 2018.03.27
4437 3월 27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 관상녀 630 2018.03.27
4436 (펌) 잠자는 뇌를 깨우는 뇌체조! [2] 무뇌왕 691 2018.03.26
4435 암기력 향상법 공유요~ 사진 [3] 암기 1285 2018.03.26
4434 알아두면 언젠가는 써먹을 수 있는 일상생활 유용한 상식 10 사진 [2] 상식채고 614 2018.03.26
4433 5초 만에 확인가능! 일자목 자가테스트 사진 [2] 거부깅 708 2018.03.26
4432 ★삼양그룹 지원자 주목! '라면' 쓰면 떨어지는 회사 사진 [2] 보끔면 666 2018.03.26
4431 ※심약자주의※ 무서웠다고 소문난 공포영화들 사진 [2] 스릴러 433 2018.03.26
4430 파이널 1일 완성반 신청했어요 ㅋㅋㅋ [3] 벼락치기 564 2018.03.23
4429 (퍼옴)나만의 아이덴티티 만들기 [2] 키다리아재 592 2018.03.23
4428 알바하는 대학생 증가... 사진 [2] 현시루 566 2018.03.23
4427 빨리 신청하세요!! [3] 개이득 580 2018.03.23
4426 자취생활 꿀팁 모음~퍼옴 사진 [2] 자취3년 692 2018.03.23
4425 여러븐,,,, 초콜릿이,,,,사라진다는데요,,,,흑 사진 [2] 초콜초콜 649 2018.03.23
4424 버스 번호, 색깔, 환승의 숨겨진 비밀이라는데 알고있었음???ㅇㅅㅇ 사진 [2] 469 2018.03.23
4423 [자료] 디즈니 여주인공 21명 분석자료라고 하네요 ㅋㅋㅋ 사진 [2] snowman 515 2018.03.23
4422 코레일 3일 완성반 신청했어요! [1] 합격열차 543 2018.03.22
4421 ㅋㅋㅋㅋ 취업가이드북 받으신분? [3] 밍지 492 2018.03.22
4420 라방 기대되네요 ㅋㅋ [2] 꼬르륵 599 2018.03.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잡 대기업 직무적성 한달완성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편입, 편입설명회해커스잡 취업0원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