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공무원 자유게시판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평생0원패스 공무원

영어 때문에 엄청 고민입니다......퓨후

꾸꾸까 | 조회 2213 | 추천 7
  • 2016.02.01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가 정말 어렵다고 느끼는 한 사람입니다......ㅠㅠ


영어가 당락을 좌우한다는 말도 많이 들어서 경각심이 생기는데 그래도 어려운 공부는 어쩔 수 없나봐요ㅜㅜ


영어 상담 받구싶은데 어디에서 받아야 할지도 모르겠고...ㅜ


아직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려러니 하고 넘어가려고 해도 답답합니다ㅠ


영어 공부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평생0원패스 공무원
2,139개(8/107페이지)
공무원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99 날씨가 얼른 풀렸으면 좋겠당 [8] ㅜㅜ 2021 2017.02.02
1998 오늘 9급공무원 원서접수  접수 시작이네요..  [4] 시작이다 2217 2017.02.01
1997 공무원 영어  [3] 공순이 2267 2017.01.24
1996 공무원에게 설날이란 [3] 세상에 2155 2017.01.24
1995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토익 [5] 후니 3299 2017.01.17
1994 지방직4개월만에ㅠㅠ [5] 충치요정 2965 2017.01.15
1993 대만카스테라 먹어보신 분 있나유??? [3] 궁금 2130 2016.02.01
>> 영어 때문에 엄청 고민입니다......퓨후 [2] 꾸꾸까 2214 2016.02.01
1991 합격 할 각오를 다지고...!! [3] 토마스 2388 2016.02.01
1990 공무원토익 / 졸업토익 준비즁 정규반 듣고 -> 실전반 [3] 히유 2061 2017.01.10
1989 7급공무무원 토익 확정맞죠? [3] 대체 2320 2017.01.10
1988 영어 완전 초보 입니다 [4] 윙융 2555 2017.01.05
1987 7급 공무원영어대체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3] 쌍화차 2919 2017.01.02
1986 공무원토익대체 된다더니 진짜 시작되나봐요 [2] 2337 2016.12.29
1985 공무원토익 무섭 ㅠㅠ 김동영 박영선 이윤정 [2] 하응 2416 2016.12.28
1984 공무원토익 1월부터 준비시작합니다 [2] 2054 2016.12.26
1983 1월 수강신청 했습니다! [2] ㅎㅎ 2000 2016.12.23
1982 공무원토익 준비 시작하려구요 [3] 코코 2093 2016.12.23
1981 9급공무원토익 어떤 책으로 공부하나요? [3] 2406 2016.12.21
1980 9급 공무원 영어대체 관련 .. [4] 릴리 3044 2016.12.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0원패스 공무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공무원 수강신청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