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대학생 쉼터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파랭이 360제 무료 배포

[취업꿀팁] 영어듣기 공부법 따라듣고 빈칸채워보기

친절한해커스 | 조회 1164 | 추천 19
  • 2017.08.31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900점 토익500점 영어듣기공부법 생활영어 공무원토익대체


▶ 재생버튼을 누르면, ①번 슬라이드 지문 듣기 및 딕테이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해커스 배치고사
4,416개(1/221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2월 역전 끝내기토익★해커스에 맡겨라! 지금만 종합반15%↓ 사진 해토지기 259  
공지 하반기 취업스펙완성★취업교재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브랜드전 사진 [3] 해토지기 510  
공지 [해커스 SNS 운영알바 모집] 마케터를 꿈꾸는 20대라면 지금 클릭! 사진 [11] 해토지기 302  
공지 해커스 임용 인강 무제한 수강 프리패스★ 최대 81% 할인! 사진 [6] 해토지기 1732  
공지 ★출석만해도 수강료 0원★ 해커스잡 취업 전 강좌 0원 프리패스 사진 [6] 해토지기 1136  
공지 [13년연속 1위] 2017 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 1위 확인  사진 [5] 베스트셀러 2570  
Best 한국사 상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여  [4] 으컁컁 2643  
Best 대기업 3년차 인사담당자입니다. 참고하십시요. [56] 인사담당자 19710  
Best 형들 회계사준비 [8] 임임 5621  
4410 요즘 친구들도 못만나고 하루종일 공부만 하네요.. [2] ㅠㅠㅠ 100 2018.01.05
4409 [1위 해커스 자유수강권 지원] 어학연수 풀패키지! 사진 [13] 해토지기 2991 2018.01.05
4408 [자료] [올 겨울 필수 아이템] 대학생들을 위한 저렴이 추천템♥ 사진 해커스매거진 291 2017.12.18
4407 [자료] 포스트 둘러보다가 공감되는 거 있어서 퍼옴요 ㅠ 사진 [1] 읷힝 430 2017.12.06
4406 [자료] 편입 준비하시는 분 있나요ㅠ_ㅠ? [2] 꺄룩 341 2017.11.30
4405 [자료] 아무도 해주지 않은 이야기 :하고 싶은 일 많은게 죄인가요? [1] 테로 388 2017.11.16
4404 한전 송배전 서류컷... [1] Lee 661 2017.10.28
4403 [자료] 공사 채용 필기시험에서 해커스 NCS 문제집 그대로 베껴서 나왔다던데 [5] 구자혜 693 2017.10.17
4402 30살 1억 저도 생각하고 있어요 [2] 지나가다 들린 나그 736 2017.10.14
4401 [금융교육 1위감사] 해커스금융 인강 40% 지원 이벤트! 사진 [7] 해토지기 3464 2017.09.05
4400 [자료] 편입수학 ㅠㅠ [3] ㅠㅠ 580 2017.09.18
4399 [자료] 유학 중인데 편입 가능한가요.. [3] 후아앙 542 2017.09.18
4398 인적성 준비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여?? [3] ddd 547 2017.09.13
4397 대기업은 인적성 필수 인가요?? [2] ㅇㅇㅇ 542 2017.09.13
4396 여러분 롯데 어디지원하세요 [3] ㅇㅇ 587 2017.09.13
4395 해커스 김동영쌤이 8/27 토익 파트5 문제 적중했어요! 사진 [5] 큐큐큐큐 616 2017.09.06
4394 [자료] 비즈니스 보고서 잘 쓰는 꿀 팁 공유해여!!! [6] 전씨걸 1162 2017.08.31
4393 [자료] 꼭 알아야 할 대학생 금융 대외활동! [7] 하다 759 2017.08.31
>> [자료] [취업꿀팁] 영어듣기 공부법 따라듣고 빈칸채워보기 [7] 친절한해커스 1165 2017.08.31
4391 [자료] 진짜 취업을 위한 토익 고득점에 필요한 자료~ 첨부파일 [7] 또잉 1146 2017.08.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중국어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1월 강남역캠퍼스 중국어 릴레이특강해커스 중국어 2018 수험생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