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000제 홍보페이지 배너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토익 6개월만에 905점 달성 토익 책 추천/수기입니다.(점수인증있음) [22] 쇼숑 2018.01.28
Best 점수가 롤러코스터인데.. 사진 [10] 롤코 2018.04.17
Best 아침에 해커스앞에 줄보고 놀람.. 사진 [7] 2018.07.02
Best 단기간 고득점 비법 [69] new 해토지기 2018.07.17
1 토익 그만해야하나요..하.. [128] ㅜㅜ 2018.01.14
2 빡센종합반이랑 빡센스터디 신청하는 곳 [51] 방학이당 2018.07.10
3 [한승태쌤] 토익점수 상승비법+적중 360제 무료해설강의 [52] 해토지기 2018.02.11
4 해커스 빡센스터디, 정말 그렇게 빡세요? - 실제 스터디원에게 물어봤다!... 사진 [65] new 해커스매거진 2018.07.17
5 ★해커스 파랭이 교재가 적중시킨 실제토익 문제★ 사진 [107] new 해토지기 2018.07.17
6 해커스와 타학원의 다른 점 [36] ㅇㅇ 2018.07.09
7 975점의 토익 이야기 및 간단한 팁 [13] 이노스젤엔 2018.01.23
8 955떴네요...!! + 한 달 단기 공부법 :) 사진 [13] 당분간은안녕 :) 2018.04.18
9 토익처음치는사람 팁 [14] 토익 장군 2018.06.30
10 lc소리 진짜 큰 서울 고사장 잇나요 [64] new rc왜안올라 2018.07.17
11 15년만에본 토익 910 [12] 기분은좋다 2018.04.17
12 돈 안들이고 토익 대박치는 방법 [46] 열공 2018.05.13
13 독해 못하는 애들 봐라- TIp이다. [115] 토익님 2018.01.02
14 LC 한달만에 70점 올린 꿀팁 !! [5] 짜루짜루진짜루 2018.05.17
15 해커스 학원이 진짜 무시무시한 점이 뭔지 아세요? [5] 부대생 2018.07.02
16 LC 스키밍하다가 이런거 보면 전의상실돼버림 ;; 사진 [3] ㅇㅇ 2018.06.17
17 해커스토익어플 200% 활용법 사진 [19] new 해토지기 2018.07.17
18 700토익 드디어 졸업 ㅜㅜ [10] 동의어천가 2018.01.16
19 토익 950점이 말하는 리스닝 공부방법 팁 [144] new 랄라라 2018.07.18
20 동영쌤이 강조한 내용 실제토익 시험에 바로 나와버렸다 사진 [23] new 역싀 2018.07.17
21 천제1,2<=요즘 토익<=천제3 인가요 [110] new 난이도 2018.07.17
22 토익시험 볼 때 최악의 자리(사진있음) [108] 호빵소녀 2018.06.30
23 강남까지 1시간30분인데 아침7시반을 다닐수있을까요.. [6] 7시 2018.06.13
24 한승태선생님 수업 듣고 토익쳤더니 확실히 다르네요ㅠㅠ [4] 승태찬양 2018.06.17
25 이래서 갓승태갓승태 하나봅니다.... [4] ㅇㅇ 2018.06.17
26 마자 여기 잼나요 다들 힘든 처지이지만 희망을 주는 곳 [9] ㅋㄷㅋㄷ 2018.06.17
27 알려주께 RC 1편 [12] 소리벗고 팬티질러 2018.06.07
28 점수잡는 해커스어학원! 빡센스터디가 궁금하다면? [15] 해토지기 2018.07.16
29 내 점수대에 맞는 토익 책 고르는 방법  [121] new 해토지기 2018.07.17
30 포샵인줄 알았던 토익선생님 사진 [87] 포샵이라니 2018.03.2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