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인강 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토익 고득점자의 빡센하루 <-- 이거 대박! [73] 대박이다 2017.11.28
Best [TOEIC] 2018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17] hot 해토지기 2017.11.01
Best 토익 그만해야하나요..하.. [114] ㅜㅜ 2018.01.14
Best 토익 970점대의 tip 하나. feat 시간 단축 [34] 얄미운피아노 2017.10.15
1 토익 940점 맞아서 공부방법 얘기해봅니다.(스압) 사진 [15] 하윤 2017.11.04
2 빡센종합반이랑 빡센스터디 신청하는 곳 [46] 방학이당 2018.01.28
3 ■ 강상진쌤의 최신 토익적중 예상 &문제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7] new 해토지기 2018.02.25
4 [한승태쌤] 토익점수 상승비법+적중 360제 무료해설강의 [51] 해토지기 2018.02.11
5 TIP!!!! 마킹법수정 +비약먹고 1달후 590->895 [16] 행복형2 2017.11.12
6 900넘긴기념. 제인생 토익기 사진 [15] ㅇㅇ 2017.09.26
7 해커스 빡센스터디, 정말 그렇게 빡세요? - 실제 스터디원에게 물어봤다!... 사진 [52] new 해커스매거진 2018.02.24
8 단기간 고득점 비법 [47] 해토지기 2016.08.30
9 ★해커스 파랭이 교재가 적중시킨 실제토익 문제★ 사진 [97] new 해토지기 2018.02.24
10 토익 6개월만에 905점 달성 토익 책 추천/수기입니다.(점수인증있음) [22] 쇼숑 2018.01.28
11 시간 없는 이직 준비중인 직장인 한달 공부법 [17] 850 2017.12.13
12 내 점수대에 맞는 토익 책 고르는 방법  [73] 해토지기 2017.12.08
13 975점의 토익 이야기 및 간단한 팁 [7] 이노스젤엔 2018.01.23
14 rc는 어느정도 수준오르면 걍 팟7만 잡아두셈;; [17] ads 2017.10.16
15 토익처음치는사람 팁 [5] 토익 장군 2018.02.11
16 천제1,2<=요즘 토익<=천제3 인가요 [68] new 난이도 2018.02.24
17 독해 못하는 애들 봐라- TIp이다. [111] 토익님 2018.01.02
18 해커스토익어플 200% 활용법 [12] new 해토지기 2018.02.25
19 토익 950점이 말하는 리스닝 공부방법 팁 [28] new 랄라라 2018.02.24
20 700토익 드디어 졸업 ㅜㅜ [8] 동의어천가 2018.01.16
21 팟7 문제풀이 순서 [29] 어디까지읽 2017.09.24
22 해커스토익 1000제2 rc 4회까지풀어보고 시험본사람이 남기는 rc오늘... [6] 슈퍼그냥죠 2017.11.12
23 점수잡는 해커스어학원! 빡센스터디가 궁금하다면? [13] 해토지기 2018.02.05
24 ■ 조성재쌤의 10월 토익 적중예상 문제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8] 해토지기 2017.10.30
25 [좁밥주의]RC 280->360 [4] ㅇㅇ 2017.09.26
26 동영쌤 across 사진 [2] 토익토익 2017.10.30
27 영어공부 하기 좋은 미드 5 [6] 미드미드 2017.09.13
28 퇴사후 2년만에 토익 다시봤는데 사진 [7] ㅋㅋ만족 2017.10.31
29 쉐도잉의 중요성.. [8] 밥구스봉버거 2017.10.29
30 쌩얼로 토익시험보다 구남친만남.. [8] 오져따리 2017.09.0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26일까지_3월수강신청_수강혜택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