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영어_영어 전문 포털

바로가기

책소개

  • 4월엔 토스!! 토토가
    2017.03.24
    4월엔 토스 공부하려는데 토토가라는 이벤트 있어서 할인 받고 수강신청했어요 지난 달에 토익 수업 들었는데 토익 수업 들은 이력 있으면 토스 강의 할인되더라구요~ 와웅 좋은 정보라 공유합니당
    토익자유게시판
  • 4월 수강신청하고 왔어요~
    2017.03.23
    다음달부터 토익 빡세게 공부하려고 4월 수강신청하고 왔어요! :) 평일엔 열공빡공하구 주말에는 봄꽃놀이도 다녀오고 하려구용 ^___^
    토익자유게시판
  • 1위 해커스라서 가능한 ♥종로캠퍼스 4월 수강신청 혜택♥
    2017.03.23
    토익자유게시판
  • 4월에 학원다니면서 스터디하려구요
    2017.03.22
    4월 수강신청 오늘 했거든요 근데 스터디를 할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이제는 맘을 결정해야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수업들으면서 스터디하고 빡세게 공부하는 게 저한테 도움되겠죠???
    토익자유게시판
  • 오늘 수강신청하면 혜택 캐많네;;
    2017.03.22
    4월 학원 다니려고 계속 생각하기만 했다가..늘 생각을 잘함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새로운 마음으로 수강신청했는데 혜택 캐많네;; 미루지 않고 지금 하길 잘한듯 오늘 마음 잊지 않고 열공해야겠음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3~4월 2달동안 토플공부해서98점받았습니다!!! (성적표 有)
    2016.08.02
    ... 시간표도 꽉 짜여져있고, 알바도 해야해서 평일 수업은 전혀 듣지 못했습니다ㅠㅠ 그래서 을 수강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할게요 모든 선생님들 과제와 수업을 절대 빼먹으시면 안됩니다ㅠㅠ수업을 ... 문제도 정말 도움 많이받았어요! 무엇보다도 단어가 굉장히 중요했는데, 저는 따로 스터디 신청을 안해서 혜진샘이 주셨던 90+ 단어 프린트만 주구창창 외웠습니다! (초록색 해커스 보카는 ...
  • ♥마지막 구토익 최고점 955 받고 졸업합니당:D 유수진쌤 강상미쌤 강소영쌤 홍정윤쌤 조성재쌤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_♥
    2016.06.29
    ... 도움이 되었던 게 내가 이미 익숙해진 선생님의 방식을 계속 따라갈 수 있고 또 새로운 반을 수강하게 되면 환경에 변화가 생기고 흐름이 끊기기가 쉬운데 (사실 예전에도 한 달 단위로 수업 ... 핸드아웃도 좋고 수업도 좋았던 게 계속 생각나서! 실전 수업도 소영쌤 수업 들었는데 진짜 좋아서 4월까지 연속수강했어요:) 소영쌤께서 천제2반은 위로를 많이 해줘야 되는 반이라고! 맨날맨날 수업시간에 ...
  • 입문반 전신홍, 성지영 선생님/기본반 전미정 에리카설 오현진 선생님/실전반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3^♥
    2016.06.19
    ...r>제가 학원에 다니게 된 결정적 이유는 점수도 취업도 아닌 친구따라 신청했던 해커스 인강 환급프로그램때문이었습니다..ㅋㅋ 의지 박약에 공부 ... 대박이십니다 ㅠㅠbbb 제가 미정쌤 수업을 듣고 스터디를 했다는건 행운이었어요ㅋㅋ수강후기에도 스터디 후기가 많았고, 쌤 첫수업 들어오셨을때도 반...반..강..제...로.ㅋㅋㅋㅋㅋㅋ스터디 ...
  • 대구 최정은 선생님 점수보장반(700)반 시험 칠때 마다 100점씩 오르기
    2016.06.05
    안녕하세요! 대구 해커스어학원 4월700반 수강한 김용균 학생입니다. 최정은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이런글도 남겨 보네요. 고등학교 졸업후에 영어공부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 자랑하고자 보다는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이 너무 커서 어떻게하면 마음을 전달 해드릴까하여 이렇게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4월 부터 수강 신청하였으며 보시는 바와 같이수강 후 4. 10. 최초 ...
  • LC 495 만점!! 이윤정쌤 감사합니다ㅜ.ㅜ
    2016.06.05
    4월 월수금 저녁 9시-10시 수강한 전윤정입니다! 4월 마지막 수업 시간까지 숙제 제출했다고 쌤이 연필 받아가라고 하셨는데 기억하시나용ㅎㅎ 졸업을 앞둔 4학년인데다 신토익으로 바뀌기 ... 때문에 RC에 비해 상대적으로 자신 있었던 LC에 집중 투자하기로 마음먹고 이윤정쌤 수업을 신청했어요. 저는 과 가 취약 파트였어요ㅜㅜ 의 경우 동작을 묘사하는 답에 낚여 번번이 틀리곤 ...
  • [토스 총평] 4/29(수) 전승기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5.04.30
    -스피킹&오픽 자료실
창닫기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