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0원 프리패스

바로가기

책소개

  • 현재 토익 865입니다 어느 수업 들어야할까요?
    2018.08.19
    11월말까지 990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방에 살아서 한달동안 강남해커스에서 수업을 들을려고 하는데요 어떤 수업을 들어야 저에게 맞을까요? 1 정규반 -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2 실전반 - 유수진 조성재 정규반 들어 보고싶었는데 2달과정이더라구요 ㅠㅠ 한달만 들어도 되는지도 궁금하네요ㅠㅠ 짝수달에 올라갑니다
    토익자유게시판
  • 잘못된 공부법 피해서 단기간에 토익졸업!!(910점 인증有)
    2018.08.18
    ... 떠올려 보니, 토익 전 영역에서 필요한 것은 빠른 문장 구조 파악과 단어 더라구요. 이건 한승태, 김동영 쌤 수업에서도 선생님들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수업이 거의 끝나갈 때라서, 지나가듯이 ... 패턴이랑 어휘 부분 제 페이스대로 나눠서 공부하고 Hackers Test 풀었구요, 매일매일 해커스영어사이트에서 적중예상 특강 최신 강의부터 역순으로 들었어요. 이때는 Part 5,6 에 한정짓지 ...
    토익자유게시판
  • 인강 실강 김동영 한승태 자료
    2018.08.17
    ... 실강에서 나눠주는 숙제들? 자료들? 핸드아웃? 매일매일 따라가기 벅찬 그 자료들이요. 인강에서도 그렇게 빡센 자료들 주나요? 혼자서 공부는 잘하는 편인데, 인강은 실강에 비해서 자료들이 약한가 해서요 강남 해커스 실강 다니고 싶긴 한데, 왕복3~4시간에 버스 멀미에... 으허.... 인강을 실강처럼 진행해주는 강의가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토익자유게시판
  • 한승태쌤 수업듣고 LC 감으로 푸는일 이제 없습니다.
    2018.08.16
    ... 그냥 그게 정상(?)인거고 그래서 당연히 많이 틀리고 그냥 엘시는 답이없다고 생각했는데 한승태쌤이 현강듣고 쌤이 알려주신 태핑과 스키밍... 엘씨에 대한 접근법 자체가 달라졌습니다 감으로 ... 무슨 불치병을 고치는 유명한 한의원 찾아가듯이 인터넷에 있는 익명의 친구들에게 물어물어 해커스어학원에 찾아가서 한승태 선생님 강의를 듣게 됐는데.. 귀가 막힌게 아니라 그냥 제가 귀를 ...
    나의토익수기
  • 지방사는 사람들 강남 해커스 가는거 강추한다
    2018.08.13
    나는 진주 사는 사람이다 친구추천받고 서울 고시원 알아보고 강남해커스 한승태 김동영 박영선 들었었다 내가 이때까지 잘못 공부했었다 라는 걸 깨달았었고 두달 다니고 800중반 찍고 졸업했다 그 때 스터디에 나처럼 대구에서 올라온놈 있었는데 걔는 2주만에 500에서 800찍었다 추천해준 내친구는 토익 쳐본적 없는 놈이 한달만에 800찍고 의외로 지방에서 ...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정규종합반 후기임니당!
    2018.08.09
    ... 있고 진짜 헷갈리고 모르는 것들은 조교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용ㅎㅎㅎ -한승태 선생님@! 선생님ㅠㅠ 저 리스닝 495점 맞았어요ㅠㅠㅠㅠㅠ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진짜 하아아나도 ... 연습해서 좋은 결과 나온 것 같아요!!!! 진짜 감사합니다ㅠ 그리고 펜도 잘쓰고있습니당!ㅎㅎ 해커스다닌 기념품같아요ㅋㅋㅋㅋ감사합니다!!!! -김동영 선생님! 선생님!! 맨날 시간 재서 DM ...
  • 2년만에 처음 본 시험 2주만에 950 달성했습니다.
    2018.07.27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에 해커스에서 2개월 정규종합반 수업을 듣고, 고득점을 달성한 뒤 2년 동안 영어에서 완전히 손을 놨던 학생입니다. 돌아오는 8월이면 토익 점수 만료일이라 ... 2주만에 950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많은 선생님들이 훌륭하시지만 저는 그 중에도 한승태 선생님을 강력 추천합니다. 2년 전에 저는 800점대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이었는데, 그 ...
  • 첫 신토익 2주만에 980 후기!(한승태, 표희정, 김동영 선생님)
    2018.07.26
    ... 좋았는데.. 무튼 에어컨 꼭 켜고 시험보는 게 100배 낫다는 말 하고 싶습니다. 1. 한승태 선생님 매일 잠도 못자고 통학하느라 피곤했는데도 덕분에 한번도 안 졸고 수업을 진심으로 즐길 ... 않게 몇 번 듣게 되었는데 세 분 중에서 표희정 선생님이 제일 매력있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해커스 어학원의 호날두와 메시 사이에서 존재감을 들어내시는 게 대단하신 거 같아요. 주신 자료들, ...
  • 800->950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2018.07.12
    ... 부분이 있었는 데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실수 줄인 덕분에 RC 고득점이 가능했던 거 같습니다. 한승태 선생님 수업시간에 잘 안웃으시는 한승태 선생님! 펜을 받기 위해 제출하는 과제 결과물에 토끼를 ... 연습하면서 이제는 진짜 영어 실력을 올릴 생각입니다. 다들 너무 좋은 수업 감사드리고 한동안 토익은 끝이지만 나중에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할 땐 해커스로 돌아올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 레이첼 김/김동영/한승태 선생님 3월 정규반 수강후기
    2018.05.04
    ... 같아서 토익점수라도 확실히 잡아보자는 생각에 정규반 신청해서 한달동안 들었었어요 ㅎㅎ 예전에 해커스에서 인강을 듣기는 했었지만, 혼자하는거다 보니까 자꾸 미루고 강의도 다 못듣게 되더라고요ㅠㅠ ... 감사했어요! 쌤이 주신 자료들 조금 더 꼼꼼히 복습해서 성적을 더 올려보도록 할게요ㅎㅎ 한승태 선생님! 토익 시험을 볼때 RC 보다는 항상 LC가 조금 더 자신 있어서 늘 LC는 혼자서만 ...
  • [한승태] 18년 7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8.06.08
    -토익자료실
  • [한승태] 7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7.07.05
    -토익자료실
  • [한승태] 2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7.02.06
    -토익자료실
  • [한승태] 1월 토익 적중예상특강 + 적중 예상문제
    2016.12.29
    -토익자료실
  • [한승태] 토익 LC 정복 3분 꿀팁! 영상으로 바로 확인!
    2016.09.08
    -해커스 책 자료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