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문제 Q&A 어려운 토익 문제를 묻거나 함께 풀어보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문제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무료특강] 6월 해커스 온/오프라인 무료특강 일정  해토지기 519  
공지 [6/25까지★연장] 해커스 토익종합반 최대10%지원+적중팩5권 무료! 사진 해토지기 2529  
공지 [매일밤] 1위 해커스 토익 교재 무.료.배.포 사진 [5] 해토지기 1437  
공지 [토익 기출 단어] 해커스 토익 보카 30일 완전정복! 사진 [7] 해토지기 3438  
공지 [토익 1위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 인강/자료/MP3 다운 [7] 해토지기 6513  
공지 [토익교재추천] 13년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확인! 사진 [11] 해토지기 5976  
43641 [답변] 해커스토익문제지를여기이싸이트로주문됩니까 [1] new 김정한 12 2018.06.24
43640 [독해] 여기서 invite 무슨 뚯이에요? [1] new ㅎㅎ 15 2018.06.23
43639 듣기할때 [1] new 1234 15 2018.06.23
43638 P1 [3] new 1234 29 2018.06.23
43637 [기타] whom..? 사진 [1] new Y 17 2018.06.23
43636 [기타] These/They 사진 [3] new These 39 2018.06.23
43635 [독해] 문제 해석이요ㅜ! [1] new ㅜㅜ 16 2018.06.23
43634 [문법] PART 5문제 풀이ㅠㅠ [1] new ㅜㅜㅜㅜㅜㅜㅜ 18 2018.06.23
43633 질문있어요 new 1234 13 2018.06.23
43632 [문법] 동사 [1] new 하이 20 2018.06.23
43631 [문법] 현재분사 간단한 질문 드립니다. [3] new dd 43 2018.06.23
43630 [문법] 도와주세요 [1] new 비공개 24 2018.06.23
43629 [문법] 파랭이 p.196 문제 12번 [1] 또질문 37 2018.06.22
43628 [독해] 리딩 487쪽 10번문제 YG 22 2018.06.22
43627 [독해] 천제1 RC 1회 185번 질문이요 [2] 김수정 39 2018.06.22
43626 [듣기] 무료강의 [매일실전LC풀기] 180621 PART3 질문입니다 :) [2] 주먹봐 31 2018.06.22
43625 [문법] 파랭이 p.191 관계절 예문 중 질문 [2] 질문 42 2018.06.22
43624 [문법] 문장구조가... [3] 1234 57 2018.06.22
43623 [독해] 질문 [2] sd 42 2018.06.22
43622 [문법] 분사구문 [4] 1234 66 2018.06.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7월수강신청_토익_6/25감사연장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