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5월 11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382명
www.Hackers.co.kr 본 자료는 해커스영어에서 제공했습니다.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인기자료 ·고득점 비법
-
토익 정보 토익 무료학습 | 토익게시판 |
4월 토익대비
|
텝스정보 | 텝스게시판 | 텝스 무료강의 텝스 무료학습 |
공무원시험정보 공무원 게시판 공무원 무료콘텐츠 | 지텔프 시험정보 지텔프 게시판 지텔프 무료콘텐츠 | 지텔프 무료강의 공무원 무료강의 회계사 · 세무사 합격정보 |
취업 콘텐츠/정보 취업 커뮤니티 | 취업 무료강의 취업 무료자료 | 편입 시험정보 편입 커뮤니티 |
무료 영어콘텐츠 텝스 무료콘텐츠 | 토익 무료콘텐츠 스피킹 무료콘텐츠 | 무료 학습콘텐츠 취업 무료콘텐츠 |
해티즌 학습게임 해티즌 정보모음 | 해티즌 커뮤니티 해커스영어 페이스북 | 제2 외국어 점수잡는 해커스 |
2018년 05월 11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382명
Directions:
In this part, you will be asked to propose a solution to the problem you hear about. You will have 45 seconds to prepare your response and 60 seconds to speak.
In your response, make sure to
• show that you understand the problem and
• propose how to deal with the problem.
[Question]Good morning. This is Lisa Simms calling from the marketing department. I need the assistance of someone from the IT office. The problem is that I’m trying to print a large document for a meeting this afternoon, but I can’t get it to print. I’m unsure if it’s the computer or the printer that isn’t working properly. It’s 11:00 A.M. right now so it is urgent that this problem gets fixed since the meeting is soon. Please let me know as soon as possible when you can send somebody to help me. You can reach me at extension 4568. Thank you. |
[질문 해석]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부서에서 전화 드리는 Lisa Simms입니다. 저는 IT 부서 소속 직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문제는 제가 오늘 오후에 있을 회의를 위해 많은 서류를 출력하려고 하는데, 출력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이 컴퓨터인지 프린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오전 11시라서, 회의가 곧 시작하므로 이 문제가 급히 해결되어야 합니다. 저를 도울 사람을 언제 보내주실 수 있는지 가능한 한 빨리 알려 주세요. 내선 4568로 제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Good morning, Ms. Simms. This is Jim Archer from IT returning your call. Sorry to hear you’re having trouble printing a document that you need. Unfortunately, everybody is busy right at this moment, but we can send somebody down in about one hour to take a look at your computer. I suggest that you try printing the document from another computer in the meantime and see if that solves the problem. If that doesn’t work, you can try shutting down your computer completely and restarting it.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if there’s anything else I can do for you. Thank you for your patience.
[지문 해석]안녕하세요, Ms. Simms. 저는 당신의 전화에 답변 드리는 IT부서의 Jim Archer입니다. 당신이 필요한 서류를 출력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듣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지금은 모두가 바쁘지만, 당신의 컴퓨터를 확인할 사람을 한 시간 내에 내려보낼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다른 컴퓨터에서 출력을 시도해 볼 것을 제안드리며 그렇게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해결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완전히 끈 후 다시 시작하는 것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제가 도와드릴 다른 일이 있다면 주저 말고 연락 주세요.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핵심 표현]unsure 확실하지 않은 properly 제대로 in the meantime 그 동안에 shut down 문을 닫다 |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