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 해커스 7월달 예비등록자만 7천명 넘은거 아냐
    2013.06.05
    수강 우선순위 준다고 하고 어차피 돈드는 거도 아니고 해서 나도 신청해놓긴 했는데 7천명이나 신청해놓으면;;; 이번에 김동영쌤 강의들어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될지 몰겠네ㅠㅠ 배치고사까지 봐야되나 그거까지 보면 수강 신청 순위 좀 더 높아진다고 하던데~
    해티즌 자유수다
  • 해커스 대박ㅋㅋㅋㅋ
    2013.06.03
    7월 예비등록자가 지금 6천명 넘음 ㄷㄷ 뭐 그럴수가 있지??ㅋㅋㅋㅋ 이번에 인기수업듣는 거 힘드려나;; 어차피 돈드는거도 아니고 해서 나도 신청하긴 했는데 워낙 예비등록하는 애들이 많네;; 시간나면 배치고사도 볼까 생각중.. 방학 때 해커스 다녀본 애들 어때? 수강신청 빡셈??
    토익 질문답변
  • 아 이제 내 운명은 결정 났네요ㅋㅋㅋㅋ
    2013.06.02
    ... 여름엔 다른 거 이것저것 준비하려고 했었는데 이번 시험 딱 끝나고 나오면서 바로든 생각이 아 이번 여름 텝스하다 가겠구나..ㅋㅋㅋㅋ 너무 슬프네요...ㅠㅠ 친구가 계속 추천해서 해커스 등록하려고 하는데 지금보니까 7월 예비등록하는 사람이 거의 오천명 가까이 되던데;;; 원래 방학때 해커스 수강신청하기가 힘든건가요? 지금 신청해놓는게 좋을까요?
    텝스자유게시판
  • 방학때 해커스 등록하기 되게 힘든가요??
    2013.05.30
    아직 5월도 안끝났는데 벌써 7월 예비등록을;;; 이거 하면 수강신청 우선순위 준다는데 대학교도 아니고 수강신청우선순위를ㅋㅋ 방학때 다녀보신 분들 진짜 수강신청하기 그렇게 빡세요??
    텝스자유게시판
  • 강남해커스 정규종합반 들으시는분!! 선생님 조합추천좀요 굽신
    2013.05.27
    안녕하세요 지금 강남해커스에서 중급종합반 듣고 6월 7월 정규종합반 2개월듣고 토익마무리 할려고하는데 정규종합반 올해 들어본 형들이나 아는 선생님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아는샘이 ... 해주세요 아! 그리고 오후 정규종합반 : 김동영 한승태 박영선 - 이조합으로 들을려고 했는데 수강신청 하자마자 다 차버렸드라구요.. 그래서 6월달 저 두조합중에 하나 듣고 다음달에 오후정규반으로 ...
    해티즌 자유수다
  • 예비등록하려고 하는데요~
    2013.05.24
    7월수강생 해커스에 엄청 몰린다고해서 신청할려고합니다!ㅎ 많이들 하셨어요?ㅎ 방학 때 취업때문에 바로 토익점수 따야되는 신세..ㅠ
    해티즌 자유수다
  • 예비등록 이벤트 해야 한다고 해서 하긴 했는데............... 해본 사람 대답 좀!
    2013.05.22
    이번 여름에 해커스 다니려고 하는데 당일날 가서 수강신청 하면 바보라고 하더라구 그정도로 사람 많아여?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친구가 수강 등록순위 있다고 해서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진짜 그만큼 마감이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이트도 난 오늘 알았음 ㅠㅠㅠㅠㅠ 여기 오니까 완전 신세계얌, 해커스가 진짜 유명하긴 하구나 ...
    해티즌 자유수다
  • 7월 예비등록하면 수강신청 안해도 되는거 아니죠?
    2013.05.14
    7월부터 해커스 다닐껀데 방학 때는 미리 등록 안하면 못다닌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예비등록 이벤트 하려고 하는데 학원을 안다녀봐서^^; 지금 등록하고 그때 또 해야되는거 맞죠? 큰맘먹고 방학 때 서울가서 수업 들으려고 하는거라 ㅋ알려주세요~
    토익 질문답변
  • 방학 때 해커스 수강신청해보신 분
    2013.05.13
    수강신청 얼마나 빡세요?? 지금 6월은 다닐거고 방학때까지 다닐까말까는 고민중인데 지금 7월 등록하면 수강신청 우선권 준다그래서 등록할까말까.. 해커서 원래 방학때 수업 신청하기 어렵나요??
    해티즌 자유수다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19년 7-8월 무료예약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