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 챌린지
  • 8월 텝스강의 수강신청 하려 하는데요
    2016.07.10
    7월에 들으면 좋긴 하겠지만 지금 알바랑 다른 학원으로 바빠서 ㅜ 8월부터 텝스 공부하려 하거든요 예비등록 하면 원하는 강의 바로 들을 수 있겠죠?? 원래 학원다닐 생각까진 없었는데 텝스 무료강의 들어보니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학원가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텝스자유게시판
  • 7월 수업 들으시나여
    2016.07.05
    7월 수업 들으시나여??? 이번 방학에 텝스 빡세게 끝내려구 수강신청하구 수업 들었는데 쌤들도 넘 설명 잘해주시고 느낌이 좋아요!!ㅎㅎㅎ 여름방학동안 해커스에서 빡세게 수업듣고 스터디하구 열공해서 고득점 받으렵니당!! 화이팅
    텝스자유게시판
  • 7월 수강신청
    2016.07.03
    7월 수강신청 아직 할 수 있죠? 아직도 독해가 좀 고민인데 종민쌤이랑 형일쌤 둘 다 좋다는 평이 많아서 누구로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텝스자유게시판
  • 7월 해커스 수강신청하려는데 이점수면 정규반 신청해야할까요?
    2016.06.28
    지금 점수가 600후반에서 700초반 왔다갔다 하는데~ 정규반 신청하는 게 딱이겠죠? 사실 850점 목표로 하고 있어서 실전반이랑 약간 고민되는데.. 아무래도 지금 제 점수로 가기엔 좀 무리가 아닌가 싶어서요.... 정규반에 설미연, 장원쌤 유명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분들 믿고 정규반에서 빡세게 공부하면.. 850점 가능한 점수겠죠?ㅠㅠ 진짜 전 이번 ...
    텝스자유게시판
  • 세이임쌤 강의 좋네요 !!!
    2016.06.28
    토스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최대한 빨리 끝내버리려고 세이임쌤꺼 수강신청해서 듣고 있는데.. 토스공부하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되네요~ 마법의 템플릿이 딱 정리해주는 느낌 들고,, 스터디도 ... 따로 정리하는 시간이 있으니까.. 되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선지 이번 토스 시험은 왠지모를 자신감이 생긴다는! 남은 시간 더 열심히 해서 7월 초에 토스 잘 보고야 말겠어여 ㅋㅋ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토익스피킹 7월 수강신청 세이임쌤 수업들어보신분계신가요?!
    2016.06.27
    토스 7월에 세이임쌤꺼 수강신청하려고하는뎅 어떤가여? 스터디도 빡세다고하는데 수업 전이랑 후 어떤게나은가요? 이번엔 정말 졸업하고 싶어요! 답변부탁드려요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7월 수강신청하러 갑니당
    2016.06.23
    이번 여름방학에 해커스에서 빡세게 공부해서 텝스 고득점 받으려구용!! 방학때마다 친구들이 점수 엄청 높여서 오길래 비결 물어봤더니 해커스에서 빡세게 공부하고 오면 된다 하더라구요 친구들 믿구 1위 믿구 갑니다 파이팅!!
    텝스자유게시판
  • 으앙 ㅠㅠ 수강신청 추천좀 해주세용ㅋㅋㅋ
    2016.06.21
    7월 수강신청 하려고하는데, 설미연/장원 선생님 있는 오전 종합반 들으려고하는뎈ㅋㅋㅋㅋ 마감임박떠서 조급하네요 ㅠㅠ ㅋㅋㅋ장원선생님 설미연 선생님 추천하시나요?? ㅋㅋㅋㅋ 다들 괜찮다고 빨리 신청하라고 하긴 했는뎈ㅋㅋㅋ
    텝스자유게시판
  • 여름방학 수강신청!!
    2016.06.20
    7월에 텝스끝내야되서 강의들으려고 하는데요 장원/설미연/김형일 쌤들 벌써 마감이박이네요 ㄷㄷ 확실히 좋은 강의겠죠?
    텝스자유게시판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19년 7-8월 무료예약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