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

공무원 영어 토익으로! 토익교재 공짜로 준대요 !!

7급 | 조회 1225 | 추천 14
  • 2017.06.15
  • 글꼴
  • 확대
  • 축소




7급 공무원이 토익으로 대체되잖아요

해커스 인강에서 지금 토익교재 무료 배포를 하는데

빨갱이 파랭이 책 좋은가봐요  

매일밤 선착순으로 배포하는데 맨날 엄청빨리 마감된대요..


12년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하는 기념으로 하는 이벤트라는데

그럼 진짜 좋은 책 인증 된거네요 ㅋㅋ


일단 저는 오늘 알아서 ㅠㅠ

오늘부터 토익교재 빨갱이 파랭이 받으려고 광클 해봐야겠습니다

아 노랭이? 보카책도 주고 적중400제도 있다니까

토익 빨리 따서 빨리 졸업해야겠어요



이벤트 소문내기 참여하면

전원 배스킨라빈스 싱글콘이랑 인강할인권도 준대요

여러분도 소문내기 하셔서 토익교재 받으시고

토익 점수 빨리 받아서 영어는 손 떼봐요


관심있으신 분들 고고 해보세요 우리 화이팅 해요 !!


//champ.hackers.com/?c=event&evt_id=17051200





지텔프 공식기출 독점공개★
2,133개(4/107페이지)
공무원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3 해커스공무원 전강좌 무료배포가 뭐예요? [3] 안녕하니 2111 2017.07.25
2072 공무원 준비하는 공시생에게 주말은 사치인가요  [3] 사치 2164 2017.07.24
2071 공무원 영어 공부 어케 해야하나요 토익이요  [5] 굿굿 1608 2017.07.24
2070 헐..? 대박 스파르타 센터? [3] 하.. 1830 2017.07.20
2069 아는 언니 너무 부럽 ㅠ  [4] 부럽 1692 2017.07.18
2068 화욜밖에 되지 않은 건 의미가 없다 [2] 화욜 1040 2017.07.18
2067 공무원 시간관리 하는거 [3] 우앙.. 1704 2017.07.18
2066 해커스 공무원 기본서 2018년꺼 나옴!! [2] 이이 1695 2017.07.12
2065 시험망친듯.. 여름데스캠프참여해야겠다 [4] 힘내자 1425 2017.07.06
2064 공무원책 뭐부터 보면 좋을까요? [2] 흐흐 1118 2017.07.05
2063 7급 공무원영어대체 되는데 9급 공무원영어대체 될까요...하.... [3] 하아 1370 2017.07.05
2062 우아...공무원 캠프 같은거 여네요? [4] 1301 2017.07.04
2061 9급 공무원 ㅠ 학원 다녀야겠죠  [3] 뉴뉴 1295 2017.07.03
2060 해커스에서 행정법 황남기 선생님 강의하시네요  [5] 오오 1654 2017.06.28
2059 공무원 영어 중에 7급 공무원 토익 대체 됐는데 ㅠㅠ  [2] 대체 1727 2017.06.27
2058 9급 공무원 졸업 전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3] 후하.. 1162 2017.06.23
2057 공무원영어 정복했는데ㅠ 면접 너무 떨리는데 어카죠  [2] 인터뷰 1105 2017.06.22
2056 슈퍼패스 하고 합격 ㄱㄱ  [4] 광명 1012 2017.06.21
2055 7급 공무원 토익 마무리 [2] 쿄쿄 1147 2017.06.21
2054 지방직 9급 시험 봤는데 공무원 영어 폭망 ㅠ  [3] 구구 1589 2017.06.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 공무원 대학생 프리패스 3.0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