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중국어 평생프리패스

미국에서 작명소 차린 썰

바라빙바라붐 | 조회 1336 | 추천 1
  • 2017.06.29
  • 글꼴
  • 확대
  • 축소


유학간분들은 경험이 있을 것 같은데
외국친구들이 자기 한국이름 만들어달라고 많이 했었음


처음에는 한국에 있는 내친구들
이름으로 알려줬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만들어주고 하면
애들 되게 좋아하고 관심 많음!!!
(나 작명가야 뭐야...)





그러다가 점점 작명소를 차려야할 정도로
더 많은 애들이 이름을 물어보게 되고.....





이젠 이름들도 생각도 잘
안나고.....
고갈 되었고....



 


나중에는 인터넷으로 이름 찾아서
애들마다 맞춤작명도 해주고


새로 작명 의뢰(ㅋㅋㅋㅋㅋㅋㅋㅋ)가 들어올 일을 대비해서
기록해놓고 물어볼때 바로 알려주고 그랬음





근데 제일 대박인건
친구중에 로건이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내가 한국어 이름을 지어주니까 어떻게 적는지도
물어봤음
(내가 지어준 이름은 민수)
종이에다가 민수 적어주니 좋아했었음





 


그러다 어느날 나한테 자기 이름 쓰는거 연습하고 있다고
종이 보여줬는데 수업 핸드아웃에다가 자기 영어이름 쓰고
옆에다가
'민수'라고 적은 거임 ㅋㅋㅋㅋ



나중에 또 "Am I getting better?"하면서


자기 한국어 글씨 잘 쓰는지 물어보는데
보니까 핸드아웃 뿐만 아니라 숙제, 팝퀴즈 시험종이 등등등
이름 쓰는 곳에는 민수를 다
적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멋진 친구였음...


그의 작명가 (ㅋㅋㅋㅋㅋㅋㅋㅋ)로써 너무 뿌듯하고
웃겼던 썰....







끝!




================= 교환학생 썰 더보기 =================


 1  미국에서 할로윈 때 갔던 귀신의집 웃긴 썰 > https://goo.gl/R2bdsy
 2  미국친구들 한국음식 첫경험에 뿅간 썰 > https://goo.gl/9CVuHw

 3  미국에서 햄버거 먹다 마약쟁이 된 교환학생 썰 > https://goo.gl/o0GU08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57,016개(73/2851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576 해커스 인강도 괜찮은가요? [2] 새옹득실 913 2017.07.03
    55575 이문제 질문좀해볼께요 문법문제... 사진 [2] 기사기사 714 2017.07.02
    55574 올ㅋ 중국어도 할인함 ㅜㅜ [2] 697 2017.06.30
    55573 문법 문제 질ㅂ문 [1] 로오빙 809 2017.06.30
    55572 해커스 회계 인강 연장이 무료임.. [3] 1005 2017.06.30
    55571 GRE 수학 학원다니는게 확실히 낫겟죠? [3] 쿠우 1036 2017.06.30
    55570 해커스쌤들 학원쉅 종강하면 [3] D 888 2017.06.30
    55569 타투용 한국어번역 좀 부탁드려요 [2] doit 729 2017.06.30
    55568 토익 780인데 한 달안에 900넘길 수 있을까요? [3] ㅇㅇ 1275 2017.06.29
    55567 미국친구들 한국음식 첫경험 썰 사진 [1] 바라빙바라붐 1398 2017.06.29
    55566 외로운건 싫은데 혼자 있고 싶어요.. [2] 악 괴로워라아아아 1174 2017.06.29
    >> 미국에서 작명소 차린 썰 사진 [2] 바라빙바라붐 1337 2017.06.29
    55564 왕초보 영어 질문입니다. [2] 왕초보 779 2017.06.29
    55563 미국에서 할로윈 때 갔던 귀신의집 썰 사진 [1] 바라빙바라붐 1554 2017.06.29
    55562 인생 쉽지안타 ~~ㅋㅋ [4] 798 2017.06.29
    55561 [토익해영] 7월 수강신청하고 여름방학 토익 2달만에 완성! 사진 해영이 1159 2017.06.28
    55560 [취업해영] 해커스잡 직무 백과 #4, 재무 회계 직무 완벽 분석! 사진 해영이 3093 2017.06.28
    55559 해커스 선생님 뒷조사 해봤어요 [34] 염탐꾼 75610 2015.10.25
    55558 24살 미필 여친문제 [4] 밒ㄹ24 1169 2017.06.28
    55557 해커스 취업교재 베셀 많네요  [2] 취준 933 2017.06.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첨삭권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 채용2019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