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한 끗 차이 중국어 이벤트

한승태쌤 너무 멋진거같아여...

해컷뜨또익 | 조회 980 | 추천 1
  • 2017.07.20
  • 글꼴
  • 확대
  • 축소
수업때 카리스마!!!!!!! 목소리도 그렇고 너무 멋진거같지 않나요ㅠㅠㅠ 엘씨만 자꾸 공부하게 되네욬ㅋㅋㅋㅋ

성격도 정말 좋아보이시고 재밌고... 거의 찬양글이네용

승태쌤 흥해라♥︎
토익보카 무료배포
57,027개(70/2852페이지)
해티즌 자유수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647 중등임용시험 준비하시는 분들 정보 공유해요 [4] 1025 2017.07.27
55646 중국어 회화 공부하구 있어여~ [2] 호이호 980 2017.07.27
55645 토익 [2] smilingeyes 924 2017.07.27
55644 해커스 실전 1000제 1 써보신분? [2] 룰룰루 1119 2017.07.26
55643 토익교재무료배포 [4] smilingeyes 1746 2017.07.26
55642 답글 RE:토익교재무료배포 [1] smilingeyes 1004 2017.07.26
55641 김진태쌤 강의 [1] 공부하쟈 957 2017.07.25
55640 쉐도잉이요..따로 하라고 제공해주는건 없나요?ㅠㅠ [2] ㅇㅇ 854 2017.07.25
55639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최신개정판 나왔음 [3] 코리안 840 2017.07.25
55638 심심해요~~ [1] 955 2017.07.25
55637 어학연수 떠난 날 토론토 공항에서 눈물 가득한 커피 시켜 먹은 썰 [2] Sue 1756 2017.07.25
55636 TSC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 [4] 해해 941 2017.07.24
55635 [취업해영] 2017 하반기 채용 필기시험 대비 전략! 사진 [1] 해영이 995 2017.07.24
55634 [토익해영] 초보자도 단 10일만에 토익스피킹 Lv.7 완성한 비법! 사진 [1] 해영이 1090 2017.07.24
55633 토익 끝내신 분들 뭐하세요? [2] 홍홍 1119 2017.07.24
55632 항해사 하면 어떤 생각들어요? [3] ㅎㅎ 1004 2017.07.23
55631 다른시간대로,, [3] 헤헿 911 2017.07.23
55630 공무원증원 [2] 경돌이 891 2017.07.22
55629 영어 질문 [1] ㅇㅇㅇ 872 2017.07.21
55628 해커스 20대 대기업 인적성 책 샀는데요 이거 강의 있나요  [2] 취뽀 1069 2017.07.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중국어 7월 수강신청2019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