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0,591개(7/824페이지)
토익초보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441 토익초보 하루 단어 [4] ㅇㅇ 362 2019.09.04
20440 올해안에 600이상 받고싶어요 사진 [3] 목표는600 476 2019.09.04
20439 LC 공부법 [4] LC 451 2019.09.02
20438 스타트 엘씨는 강의가 없나요? [3] 무무맘 341 2019.09.02
20437 꿀팁 [1] ㅇㅇ 245 2019.08.31
20436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 ㅜㅜ [3] ㅇㅇㅇ 368 2019.08.31
20435 부산에는 해커스학원? [2] 손석.... 222 2019.08.31
20434 발음기호도 제대로 모르는 왕초보 [2] 손석.... 353 2019.08.31
20433 토익 생초보한테 [14] 초보자 496 2019.08.29
20432 토익 진짜 생초보 문법도 잘 모름 [2] 안녕 418 2019.08.29
20431 어학연수 다녀와서 토익시험 [2] 징짱 252 2019.08.29
20430 토익 문외한의 고민입니다 ㅠㅠ [2] 철수 176 2019.08.29
20429 LC 완전 초보 [3] 사오정 281 2019.08.29
20428 일주일만에 토익 100점 올릴수있을까요? [4] 툐익 645 2019.08.28
20427 토익 발사이즈 공부법 맞는건가요?? [3] 호롤로야 506 2019.08.28
20426 매일 LC 듣기문제 실토랑 비교하면 어느수준인가요?? [1] wwww 371 2019.08.27
20425 질문드립니다 [3] 토린이 161 2019.08.27
20424 보카 단어책 노랭이 보카로 하면 충분한가요??ㅠㅠ [1] ㅇㅇ 384 2019.08.26
20423 토익 어떻게 공부해야됑! [2] 308 2019.08.26
20422 500점(lc300) 목표인 영포자인데.. lc 쉐도잉을 해야 될까요??... [5] 오답소년 500 2019.08.26
20421 첫 토익 인강 550? 700? [3] 토린이 405 2019.08.25
20420 Lc -3 rc-1 [5] H 277 2019.08.25
20419 8.24 매일LC풀기 [5] ss 301 2019.08.24
20418 토익 초보 공부법 [4] ho 486 2019.08.23
20417 토익 점수가 안올라요.. [3] 토익뽀개기 353 2019.08.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편입배치표 공지글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