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Lc-1/rc-4 몇점일까요

11 | 조회 251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Rc 안틀려도 될걸 틀린거같아서 아쉽네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654 파랭이난이도 [3] Sd 152 2019.10.13
39653 오늘 토익 난이도는 중하~하 정도 인가요 [5] ㅇㅇ 435 2019.10.13
39652 점수 예측 좀요 ㅠㅠㅠ [6] 206 2019.10.13
39651 165번 hus~ road 에대한설명 다른선지 뭐잏엏조? [1] ㅇㅇ 270 2019.10.13
39650 여행지문 185번 문제 [6] 홧팅하자 293 2019.10.13
39649 Electrical issue문제 [3] 팟7다중지문 355 2019.10.13
39648 엘씨...망 -21 [5] 머저리 269 2019.10.13
39647 엘씨 -20알씨-25 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4] 토익 327 2019.10.13
39646 와씨 대박달이네요 대박침ㅋㅋ 850찍을라나 [5] 627 2019.10.13
39645 정말 물토익이었나요..??ㅠㅠ [10] 아프리카타조 598 2019.10.13
39644 마지막 지문 [9] 960점인데 349 2019.10.13
39643 -5 -3 어느정도 나올까요? [7] 쾌적한보노보노 314 2019.10.13
39642 전 편.안. 합니다. 틀린게 하나도 없어서..ㅎ [9] 편안 545 2019.10.13
39641 -4,-9 900넘을수있을까요ㅜ? [10] 토익쟁이 404 2019.10.13
39640 점수예측 부탁드려요ㅠㅠ [7] 우에 212 2019.10.13
39639 한승태쌤 김동영쌤 반 질문이요! [4] 알려주세영 133 2019.10.13
>> Lc-1/rc-4 몇점일까요 [6] 11 252 2019.10.13
39637 -4 /-4 970 가능할까요?.. [7] 411 2019.10.13
39636 진짜 쉬웠나본데요 걱정된다? 전 -10-13인 상황입니다. [6] 쿠아아앙 507 2019.10.13
39635 lc -2 rc -11 정도면 [8] ㅇㅇㅇㅇㅇㅇㅇ 297 2019.10.13
39634 저번 불토 940 이었는데 오늘 -5/-3 예상.. 몇점나올까요? [9] dd 387 2019.10.13
39633 다들 정답지는 따로 적어오는거에요..? [15] 용감한로켓단 413 2019.10.13
39632 113번 fully 문제 기억나시는분?? [10] 113번 459 2019.10.13
39631 보쌈 질문입니다. [6] ㅜㅜㅜ 240 2019.10.13
39630 5달만에 입학>졸업 합니다. 770>980 [9] 톡커 483 2019.10.13
39629 lc -12 rc -24 점수 예상좀요.. [5] 토익공부2주차 300 2019.10.13
39628 이번에 다 토익 잘봤다고하네 [12] dd 654 2019.10.13
39627 토졸 ? [6] 0000 216 2019.10.13
39626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14] 그누킴 화이팅 247 2019.10.13
39625 rc [1] ezk3 143 2019.10.13
46,794개(239/15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