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여러분이라면 어느 반 선택하실건가요

ㅇㅅㅇ | 조회 255 | 추천 0
  • 2019.09.23
  • 글꼴
  • 확대
  • 축소
826 725점이였는데요

750+ 갈지 850+ 갈지 고민이에요

마음은 750+이긴한데

상담데스크 분께서는 850도 추천하시길래

고민입니다 ㅜㅜ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304 토익 쌩 초짜입니다.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2] 핑쿠 247 2019.09.24
29303 팟7풀때 문제당 1분정도면 괜찮은가요? [2] 5 301 2019.09.24
29302 토익350점대 6개월안에 얼마나 올릴수 있을까여?? [4] 토토충 317 2019.09.24
29301 문풀 공부법 [1] ㄱㅂ 144 2019.09.23
29300 해커스 1000제 문제풀이 공부방법 문의요 ? [3] ㅎㅎ 260 2019.09.23
29299 Rc 항상 5/1/5 [1] dㅓ 250 2019.09.23
29298 제가 지금 730인데 목표점수가 800 [1] 제발 졸업 280 2019.09.23
29297 lc, rc 점수 100점 올리는 팁 있나요? [1] 필립 234 2019.09.23
29296 토익 900점 맞을려면 [1] 극ㄷㄱㅈㄱ 356 2019.09.23
29295 천제 2 lc -9 [1] 하하 185 2019.09.23
29294 표희정쌤 토요집중반 등록했어요.. [3] ㅇㅇ 259 2019.09.23
29293 보통 단일지문 [2] ㅎㅎ 175 2019.09.23
29292 실전반은 보통 몇점대가 듣나요?? [1] 궁그미 238 2019.09.23
29291 한승태선생님 좋아요 ㅠㅠ [1] 222 2019.09.23
29290 현 Lc430~435 RC430~465 토익커 9월2차 930이상 목표 [4] ㅅㅅㅅ 299 2019.09.23
29289 파트6를 [2] 234 2019.09.23
29288 팟7, 표희정쌤 VS 레이챌김쌤 [2] 호두 255 2019.09.23
29287 김동영쌤 인강 양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하죠ㅠㅠ [2] 고민중 ㅠㅠ 258 2019.09.23
29286 해커스 기본반 질문이요~ [2] 호랑나비 190 2019.09.23
29285 9월 2차 예상해봅니다. [4] 900초반 편준생 367 2019.09.23
29284 토익 정규반 1개월 과정 강사님 추천 [2] ASDF 243 2019.09.23
29283 해커스토익 매일LC [2] 매일 254 2019.09.23
29282 리뷰 시간 [3] ㄹㅂ 259 2019.09.23
>> 여러분이라면 어느 반 선택하실건가요 [2] ㅇㅅㅇ 256 2019.09.23
29280 9월 8일 lc 만점 몇개까진가요? 분명히 [3] 허접답변금지 403 2019.09.23
29279 4학년이상 토익점수 [1] ` 290 2019.09.23
29278 해커스 1000제 2 [1] 0923 255 2019.09.23
29277 700점 목표에요 [9] ㅠㅠ 402 2019.09.23
29276 이 문제 해석 좀 해주세요 사진 [3] ㄱㅇ 227 2019.09.23
29275 토선생의 정답률 높이는 꿀팁 [1] 토선생 242 2019.09.23
44,364개(503/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