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 적중 800제 무료배포

속독법 마스터하니 대략

신기 | 조회 815 | 추천 1
  • 2019.08.26
  • 글꼴
  • 확대
  • 축소
팟5 지문은 2-3초에 내용파악되고



독해지문같은 경우

한줄에 대략 0.5초 걸리네요



단일지문 제목, 주소, 수신자 송신자 추신, 문제 2개라치면

총 줄수가 넉넉히 40줄 시간으로 20초에 중간중간 답 찾는데 문제당

10-20초 정도(보기 비교), 답안 마킹



독해2문제 푸는데 1분30초 내외로 소요되네요



팟3,4 마킹을 독해시간에 하지않았다면

10분정도 최종 여유 있었을듯하네요



신세계가 열린듯 해요

토익말고 다른 시험에도 엄청난 효과가 있을것같네요

참고로 팟3,4 스키밍도 엄청 빨리 되네요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703 여러분은 분명 할 수 있습니다 [4] 빠가야로 228 2019.08.26
>> 속독법 마스터하니 대략 [10] 신기 816 2019.08.26
43701 토익 리스닝 92-94 내용이 뭐였는지 기억나시나요? [3] 제발만점 577 2019.08.26
43700 Lc어떰? [1] 내동년배들 268 2019.08.26
43699 -1/-2/-1/-3/0/0/-4 인데 [2] ㅠㅠ 318 2019.08.26
43698 700이신분들중에 [5] 510 2019.08.26
43697 대충 800커트가 [1] 히히 744 2019.08.26
43696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1] alsdud78 188 2019.08.26
43695 500점대인데 700+반에 들어가도 될까요? [5] ㅇㅇ 442 2019.08.26
43694 저만 파트 1 의 6번 문제 기억 안나나요 [4] 똑똑한에어팟 671 2019.08.26
43693 159번 문제...? [4] 궁금쓰 751 2019.08.26
43692 Lc -3/Rc -4면 [1] Jkj 252 2019.08.26
43691 Lc -8 / Rc -28 이면 몇점일까요 [2] ㅎㅅㅎ 601 2019.08.26
43690 91번 보기 기억나시나요? [5] ㅎㅎ 534 2019.08.26
43689 하나틀렸는데 파트1에서 틀렸어요; [8] ㅋㅋㅋㅋ멘붕 1242 2019.08.26
43688 토익학원 등록했는데요! [5] ㅇㅇ 244 2019.08.26
43687 196번 마지막 지문 [3] 음음` 435 2019.08.26
43686 LC -20 / RC -27 점수 평가좀요. 부탁 드려요. [4] 뉴토익 803 2019.08.26
43685 점수계산 [1] ㅇㅅㅇ 210 2019.08.26
43684 -0/-3/-2/-0/-2/-1/-2인데 [2] ㅇㅇㅇ 299 2019.08.26
43683 토스보신분들 [2] 토스 162 2019.08.26
43682 hour랑 rate 나오는게 [9] ybin521 1243 2019.08.26
43681 0/0/2/0/1/0/2 [2] 14312 274 2019.08.26
43680 토익 점수 얼마나 나올까유 [2] 인천불빠따 397 2019.08.26
43679 Lc -19 rc -12 800나올까요? [2] 8짜라시작원츄 662 2019.08.26
43678 0/6/1/1/1/4/7이면 몇점인가요 [3] 밤이네 276 2019.08.26
43677 해커스 복원답은 cause bay 죠? 안 바뀐거죠? [2] 1630 2019.08.26
43676 대박달! 900될까요?ㅠ [6] 대박달 1188 2019.08.26
43675 ?? 혹시 lc정답 바뀐건가요? [2] 821 2019.08.26
43674 8.11에도 [3] 오리비 514 2019.08.26
48,503개(161/16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