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보카

159번 문제...?

궁금쓰 | 조회 814 | 추천 0
  • 2019.08.26
  • 글꼴
  • 확대
  • 축소
그 flex ticket에 대해 옳은거 24시간 사용 가능하니까 잘하면 이틀동안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ㅠㅠ
10/27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253 -5 -8 얼마나 나올까요 [2] 930 502 2019.08.26
36252 토익학원 등록했는데요! [5] ㅇㅇ 389 2019.08.26
36251 점수 예측좀해주세요 lc5 rc20 [1] 3773 629 2019.08.26
36250 디자이너or 감독 [8] 비호감천사 1669 2019.08.26
36249 점수계산부탁드려요 [2] 루네샤 275 2019.08.26
36248 Lc 11 rc13개 850넘길까요 [1] Ddz 1016 2019.08.26
36247 LC -3 RC -5 [1] 427 2019.08.26
36246 그 홍콩버스문제 [5] ㄹㅇ다가 1339 2019.08.26
36245 점수예상 부탁드려요! [2] 메둑 229 2019.08.26
36244 RC -20~22 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3] 365 823 2019.08.26
36243 143번 must be followed [2] ㄹㅇ 1025 2019.08.26
36242 다 필요없고 lc만 좀 후하게 줬으면 좋겠다 [4] ㅇㅇ 786 2019.08.26
36241 만점컷이 -3 -2라면요 [2] ㅇㅅㅇ 953 2019.08.26
36240 LC -15 RC-35 정도인데...700가능? [2] 텔레토비중둘째 957 2019.08.26
36239 13개 7개면 900 무리죠? [4] 으ㅇ 1111 2019.08.26
36238 여러분은 분명 할 수 있습니다 [4] 빠가야로 277 2019.08.26
36237 속독법 마스터하니 대략 [10] 신기 951 2019.08.26
36236 토익 리스닝 92-94 내용이 뭐였는지 기억나시나요? [3] 제발만점 659 2019.08.26
36235 Lc어떰? [1] 내동년배들 301 2019.08.26
36234 -1/-2/-1/-3/0/0/-4 인데 [2] ㅠㅠ 360 2019.08.26
36233 700이신분들중에 [5] 613 2019.08.26
36232 대충 800커트가 [1] 히히 811 2019.08.26
36231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1] alsdud78 245 2019.08.26
36230 500점대인데 700+반에 들어가도 될까요? [5] ㅇㅇ 524 2019.08.26
36229 저만 파트 1 의 6번 문제 기억 안나나요 [4] 똑똑한에어팟 755 2019.08.26
>> 159번 문제...? [4] 궁금쓰 815 2019.08.26
36227 Lc -3/Rc -4면 [1] Jkj 296 2019.08.26
36226 Lc -8 / Rc -28 이면 몇점일까요 [2] ㅎㅅㅎ 651 2019.08.26
36225 91번 보기 기억나시나요? [5] ㅎㅎ 631 2019.08.26
36224 하나틀렸는데 파트1에서 틀렸어요; [8] ㅋㅋㅋㅋ멘붕 1299 2019.08.26
47,083개(362/15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