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 혹시 lc정답 바뀐건가요?

| 조회 1008 | 추천 0
  • 2019.08.26
  • 글꼴
  • 확대
  • 축소
틀린문제는 빨간색으로 표시되는게 원래 두문제였는데 지금 다시 보니까 한문제밖에 없어요;; 근데 숫자로 표시되는 틀린갯수는 그대로 두개로 나오거든요

이게 오류인가요 아님 정답이 바뀐건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86 저만 파트 1 의 6번 문제 기억 안나나요 [4] 똑똑한에어팟 834 2019.08.26
29585 159번 문제...? [4] 궁금쓰 870 2019.08.26
29584 Lc -3/Rc -4면 [1] Jkj 341 2019.08.26
29583 Lc -8 / Rc -28 이면 몇점일까요 [2] ㅎㅅㅎ 701 2019.08.26
29582 91번 보기 기억나시나요? [5] ㅎㅎ 728 2019.08.26
29581 하나틀렸는데 파트1에서 틀렸어요; [8] ㅋㅋㅋㅋ멘붕 1369 2019.08.26
29580 토익학원 등록했는데요! [5] ㅇㅇ 337 2019.08.26
29579 196번 마지막 지문 [3] 음음` 521 2019.08.26
29578 LC -20 / RC -27 점수 평가좀요. 부탁 드려요. [4] 뉴토익 941 2019.08.26
29577 점수계산 [1] ㅇㅅㅇ 303 2019.08.26
29576 -0/-3/-2/-0/-2/-1/-2인데 [2] ㅇㅇㅇ 407 2019.08.26
29575 토스보신분들 [2] 토스 264 2019.08.26
29574 hour랑 rate 나오는게 [9] ybin521 1348 2019.08.26
29573 0/0/2/0/1/0/2 [2] 14312 358 2019.08.26
29572 토익 점수 얼마나 나올까유 [2] 인천불빠따 519 2019.08.26
29571 Lc -19 rc -12 800나올까요? [2] 8짜라시작원츄 747 2019.08.26
29570 0/6/1/1/1/4/7이면 몇점인가요 [3] 밤이네 357 2019.08.26
29569 해커스 복원답은 cause bay 죠? 안 바뀐거죠? [2] 1886 2019.08.26
29568 대박달! 900될까요?ㅠ [6] 대박달 1307 2019.08.26
>> ?? 혹시 lc정답 바뀐건가요? [2] 1009 2019.08.26
29566 8.11에도 [3] 오리비 628 2019.08.26
29565 LC -3 / RC -4 몇 점 정도 나올까요? [2] 첫토익 387 2019.08.26
29564 잘못 올렸네요 0/4/6/2/2/2/6입니다 [4] 900 371 2019.08.26
29563 900넘기신분들ㅠ부러운데 질문좀여 [7] 닉네임 774 2019.08.26
29562 197번 owner / consultant [8] 밀려쓴거같아요 1403 2019.08.26
29561 Lc -11 Rc 최대 -8 [2] ㅇㅇ 446 2019.08.26
29560 복원본 32 , 49 , 76 , 85 오답인지.. [4] 700 맞고 싶다 1317 2019.08.26
29559 4/6/2/0/2/1/6 [3] 900 214 2019.08.26
29558 designer 문제. 질문이 뭐였죠? [3] fsdf 656 2019.08.26
29557 hour vs rate 결론났나요? [13] ㅇㄴㄹ 1566 2019.08.26
46,596개(568/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