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 공무원 대학생 합격패스

192~200까지 시간 없어서 C로 전부 찍었는데 몇개 맞을까요?

우엥ㅠㅠ | 조회 577 | 추천 0
  • 2019.08.25
  • 글꼴
  • 확대
  • 축소
더 빨리 풀었어야 했는데 9문제나 시간 모자라서 못풀었어요 ㅠㅠ 전부 c로 직었는데 몇개 맞았을까여? 흐엉... 님둘은 리딩 시간 안모자르시나여?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639 토익 끝나고 뭐 먹으셨나요 [12] 요리하는서방 558 2019.08.26
43638 한승태쌤 LC인강 [4] 한승태쌤 184 2019.08.26
43637 복원본 있잖아요 [3] 올드한솔로 805 2019.08.26
43636 Part7 181-185에서 [4] 오답소년 720 2019.08.26
43635 500점(lc300) 목표인 영포자인데.. lc 쉐도잉을 해야 될까요??... [6] 오답소년 286 2019.08.26
43634 현재 660-670 정도 되는데 LC 문제집 뭐가 좋을까요? [2] 1234 170 2019.08.26
43633 이번에 엘씨 팟1,2 다 맞으면 상대적으로 점수 잘나올까요? [2] 엘씨만점 349 2019.08.26
43632 정답소녀 파트5 복원은 없나요 [7] 900 1254 2019.08.26
43631 1/2/2/3/3/2/8 예측 [3] 900ㅠㅠ 316 2019.08.26
43630 토익점수좀바줘 [2] yeue 229 2019.08.26
43629 팟7 누구들을까여? [4] 고민고민 216 2019.08.26
43628 1/5/2/1/2/2/4(lc 9 rc 8) 900가능할까요 [3] 딱 900이라도 296 2019.08.26
43627 파트2 27번 기억 나시는 분 ? [4] 올드한솔로 364 2019.08.26
43626 lc 21/rc 41 틀리면... [4] 600이라도..ㅜ 553 2019.08.26
43625 20/20 [2] 점수 250 2019.08.26
43624 3/3/1/0 2/0/0 점수궁예 부탁드려요.. [8] Dan 302 2019.08.26
43623 토익 정답 abcd배분은 확실히 확률과 규칙이 있는듯 [4] 우엥ㅠㅠ 730 2019.08.26
43622 lc 10 rc 13이면 몇점이에오?? [1] 궁금스 507 2019.08.26
43621 점수 폭이 이렇게 크게 변할수있나여? [6] 토익노잼이다 664 2019.08.26
43620 0/3/0/1/3/2/4 900넘길수 있을까요..? [7] 기회가왔다잡자 361 2019.08.25
43619 파트1에 수하물이랑 남녀 서잇었던 그림 답 뭐예요? [7] 토익1. 864 2019.08.25
43618 혹시 고사장에서 물건 분실 해본적 있으세요...? [9] ㅠㅠ 295 2019.08.25
43617 제가 팟5 복원본을 못찾겠어서 그런데 혹시 안올라온건가요?! [3] 401 2019.08.25
43616 이런경우 어떤 쪽이 점수가 높나요? [4] dd 556 2019.08.25
>> 192~200까지 시간 없어서 C로 전부 찍었는데 몇개 맞을까요? [9] 우엥ㅠㅠ 578 2019.08.25
43614 900 넘으니까 좋을 줄 알았는데 [12] ㅇㅇ 977 2019.08.25
43613 이미 시험은 끝났으니까 [4] ㅇ오어어ㅓ 251 2019.08.25
43612 토익 잘보면 뭐하나요... [9] 철갑상어 705 2019.08.25
43611 물토익이면 상대적으로 점수가 낮게나오나요? [6] 진지한초콜릿 915 2019.08.25
43610 1/1/1/3/0/4/7 900 나올까요 ㅠㅠ [3] 룰루 372 2019.08.25
48,619개(167/16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