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 토익배틀

그 카풀하는거 3명 맞쥬?

토익1. | 조회 837 | 추천 0
  • 2019.08.25
  • 글꼴
  • 확대
  • 축소
그 그린씨?아누구엿지 암튼 한명이 애 학굔가데리러가야된다고 월요일은 카풀안된다해서 3명이쥬?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27 500점(lc300) 목표인 영포자인데.. lc 쉐도잉을 해야 될까요??... [6] 오답소년 421 2019.08.26
29526 현재 660-670 정도 되는데 LC 문제집 뭐가 좋을까요? [2] 1234 244 2019.08.26
29525 이번에 엘씨 팟1,2 다 맞으면 상대적으로 점수 잘나올까요? [2] 엘씨만점 442 2019.08.26
29524 정답소녀 파트5 복원은 없나요 [7] 900 1410 2019.08.26
29523 1/2/2/3/3/2/8 예측 [3] 900ㅠㅠ 415 2019.08.26
29522 토익점수좀바줘 [2] yeue 319 2019.08.26
29521 팟7 누구들을까여? [4] 고민고민 314 2019.08.26
29520 1/5/2/1/2/2/4(lc 9 rc 8) 900가능할까요 [3] 딱 900이라도 415 2019.08.26
29519 파트2 27번 기억 나시는 분 ? [4] 올드한솔로 444 2019.08.26
29518 lc 21/rc 41 틀리면... [4] 600이라도..ㅜ 676 2019.08.26
29517 20/20 [2] 점수 342 2019.08.26
29516 3/3/1/0 2/0/0 점수궁예 부탁드려요.. [8] Dan 425 2019.08.26
29515 토익 정답 abcd배분은 확실히 확률과 규칙이 있는듯 [4] 우엥ㅠㅠ 860 2019.08.26
29514 lc 10 rc 13이면 몇점이에오?? [1] 궁금스 656 2019.08.26
29513 점수 폭이 이렇게 크게 변할수있나여? [6] 토익노잼이다 763 2019.08.26
29512 0/3/0/1/3/2/4 900넘길수 있을까요..? [7] 기회가왔다잡자 446 2019.08.25
29511 파트1에 수하물이랑 남녀 서잇었던 그림 답 뭐예요? [7] 토익1. 969 2019.08.25
29510 혹시 고사장에서 물건 분실 해본적 있으세요...? [9] ㅠㅠ 385 2019.08.25
29509 제가 팟5 복원본을 못찾겠어서 그런데 혹시 안올라온건가요?! [3] 486 2019.08.25
29508 이런경우 어떤 쪽이 점수가 높나요? [4] dd 709 2019.08.25
29507 192~200까지 시간 없어서 C로 전부 찍었는데 몇개 맞을까요? [9] 우엥ㅠㅠ 690 2019.08.25
29506 900 넘으니까 좋을 줄 알았는데 [12] ㅇㅇ 1100 2019.08.25
29505 이미 시험은 끝났으니까 [4] ㅇ오어어ㅓ 352 2019.08.25
29504 토익 잘보면 뭐하나요... [9] 철갑상어 866 2019.08.25
29503 물토익이면 상대적으로 점수가 낮게나오나요? [6] 진지한초콜릿 1088 2019.08.25
29502 1/1/1/3/0/4/7 900 나올까요 ㅠㅠ [3] 룰루 496 2019.08.25
>> 그 카풀하는거 3명 맞쥬? [7] 토익1. 838 2019.08.25
29500 파트7풀 때 [8] 알려주세요ㅠㅜㅜ 482 2019.08.25
29499 토익 LC 강의. 독학 어느게 나을까요? [6] 나나별 313 2019.08.25
29498 흔한 대학생이 본 8/25 토익 [5] 사랑스러운토익만점 1578 2019.08.25
46,657개(572/15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