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월 11일 Lc -6 Rc -10

발랄한요크셔 | 조회 593 | 추천 0
  • 2019.08.20
  • 글꼴
  • 확대
  • 축소
9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038 님들 고사장 자리 바꿀수 있음??? [4] 자리 395 2019.08.20
26037 예전 다른 공부한게 생각납니다. [1] 850가고팡 210 2019.08.20
26036 lc가 안들리는데 1.2배속으로 듣는게 의미가있을까요? [1] dd 393 2019.08.20
26035 원래보던 토익고사장 꽉차서 없는데 [3] ㅇㅇㅇ 297 2019.08.20
26034 파트 5 미리 푸실때 [2] 기리 425 2019.08.20
26033 2016 신토익 나왔을때 구입한 빨강이 LC 교재 있는데 그거로 해도 무... [1] 700넘어 212 2019.08.20
26032 너무 지칩니다.. [3] 몇개월째냐.. 367 2019.08.20
26031 해커스인강 파트7만 따로 하는 강의 있나요? [2] 200 181 2019.08.20
>> 8월 11일 Lc -6 Rc -10 [4] 발랄한요크셔 594 2019.08.20
26029 노랭이 보카 단어 공부 방식 및 장단점 [1] 100 266 2019.08.20
26028 파트7만 공부해보려는데 [3] 850 218 2019.08.20
26027 토익 영어듣기 잡을만한 영어책 있나요 [3] 미숫가루 228 2019.08.20
26026 컴퓨터 싸인펜 [4] 마킹맨 277 2019.08.20
26025 토익대박달이면 [3] 누런색시바견 588 2019.08.20
26024 일주일만에 750->800 [4] 토린이 488 2019.08.20
26023 토익스터디 [1] 토익스터디 167 2019.08.20
26022 8/11토익 LC -24 RC -24 [4] 토린이 633 2019.08.20
26021 제발 대박달이길~~~~ [1] 대박아 도와줘 464 2019.08.20
26020 8월25일 토익채점 어떻게 하는 게 좋나요 [3] 326 2019.08.20
26019 토익 총평 강의 지난거 어디서 듣죠 [2] 말이야 179 2019.08.20
26018 8월25일 토익정답 많이 맞추려면 ㅠ  [4] 와우 415 2019.08.20
26017 노랭이 하루에 얼마나 외우샴 [3] 츄러스 375 2019.08.20
26016 갑자기 독해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했네요 [3] 532 2019.08.20
26015 rc문제 푸는 속도 줄이는 법 [3] 토익 377 2019.08.20
26014 9월에는 현강 듣는게 좋을까요 ㅠㅠ 수강신청하던데 [3] 이번에 313 2019.08.20
26013 스키밍 이라는거 질문이요 [2] 궁금궁금ㅎ 251 2019.08.20
26012 part7 오답정리 어떻게 하나요...? [3] ㅠㅠㅠ 322 2019.08.20
26011 rc 400점 받으려면 보통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4] ㅇㅇ 627 2019.08.20
26010 한승태 샘 들으신분!! [2] 궁금 235 2019.08.20
26009 국제학교 6년 다니고 토익 재미로 봤는데 [5] ㅇㅇ 688 2019.08.20
46,528개(684/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