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월에는 현강 듣는게 좋을까요 ㅠㅠ 수강신청하던데

이번에 | 조회 361 | 추천 2
  • 2019.08.20
  • 글꼴
  • 확대
  • 축소

 

 

계속 독학을 하고있기는 한데 ,,

이제 하면서도 좀 한계 느끼고 있고 학원에서

좀 관리 받으면서 체계적으로 공부해야 하나해서요 ㅠㅠ

 

선생님들은 누가 좋은가요 ?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151 토익대박달이면 [3] 누런색시바견 623 2019.08.20
20150 일주일만에 750->800 [4] 토린이 542 2019.08.20
20149 토익스터디 [1] 토익스터디 203 2019.08.20
20148 8/11토익 LC -24 RC -24 [4] 토린이 686 2019.08.20
20147 제발 대박달이길~~~~ [1] 대박아 도와줘 506 2019.08.20
20146 8월25일 토익채점 어떻게 하는 게 좋나요 [3] 369 2019.08.20
20145 토익 총평 강의 지난거 어디서 듣죠 [2] 말이야 214 2019.08.20
20144 8월25일 토익정답 많이 맞추려면 ㅠ  [4] 와우 453 2019.08.20
20143 노랭이 하루에 얼마나 외우샴 [3] 츄러스 405 2019.08.20
20142 갑자기 독해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했네요 [3] 578 2019.08.20
20141 rc문제 푸는 속도 줄이는 법 [3] 토익 413 2019.08.20
>> 9월에는 현강 듣는게 좋을까요 ㅠㅠ 수강신청하던데 [3] 이번에 362 2019.08.20
20139 스키밍 이라는거 질문이요 [2] 궁금궁금ㅎ 300 2019.08.20
20138 part7 오답정리 어떻게 하나요...? [3] ㅠㅠㅠ 376 2019.08.20
20137 rc 400점 받으려면 보통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4] ㅇㅇ 690 2019.08.20
20136 한승태 샘 들으신분!! [2] 궁금 288 2019.08.20
20135 국제학교 6년 다니고 토익 재미로 봤는데 [5] ㅇㅇ 736 2019.08.20
20134 토익 3개월째 지침 [4] ㅇㅇ 551 2019.08.20
20133 레이첼쎔이랑 표희정쌤 수업 둘다 들어본 분 계신가요!!@ [6] ㄹㄹㄹ 339 2019.08.20
20132 실전1000제3 lc -12 rc-12~18개 [1] 라면 494 2019.08.20
20131 8/11 성적발표 벌써 이틀 남았네요 [2] ㅇㅇ 690 2019.08.20
20130 토익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요? [2] 아스카 347 2019.08.20
20129 매달 필요한 교재종류가 달라지나요?! [3] ㅇㄹㄹ 259 2019.08.20
20128 해커스 노랑이 보카 외우는 것보단 [3] 보카? 394 2019.08.19
20127 lc 틀린문제만 묶어서 듣고싶은데 ... 좋은방법없을까요 ㅠㅠ [2] 뽀까칩 271 2019.08.19
20126 동영쌤 적중예상특강만 풀고있습니다 [2] 이미 305 2019.08.19
20125 Lc 쉐도잉 질문 [2] 331 2019.08.19
20124 엘씨 만약에 진짜 어렵게 나온다면 [3] 588 2019.08.19
20123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듣기 [1] jyr 309 2019.08.19
20122 850이상인분들께 [3] ㄱㄱㅂㄱㅅ 529 2019.08.19
45,771개(855/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