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듣기

jyr | 조회 174 | 추천 0
  • 2019.08.19
  • 글꼴
  • 확대
  • 축소
배속 1.2 해서 들으면 빠른편인가요?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106 동영쌤 적중예상특강만 풀고있습니다 [2] 이미 187 2019.08.19
40105 Lc 쉐도잉 질문 [2] 202 2019.08.19
40104 엘씨 만약에 진짜 어렵게 나온다면 [3] 447 2019.08.19
>>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듣기 [1] jyr 175 2019.08.19
40102 850이상인분들께 [3] ㄱㄱㅂㄱㅅ 422 2019.08.19
40101 rc p5 문제 질문이요ㅠ 사진 [2] sis 167 2019.08.19
40100 토익공부방법 몰라서 힘들었는데 [2] 284 2019.08.19
40099 8/11 토익 대박달 ? 평범달? 쪽박달? 설문 [3] 설문조사 941 2019.08.19
40098 해커스 1000제 RC 1 테스트3 [1] 333 201 2019.08.19
40097 제발 도움좀 주세요 토익정복자들.. [1] 700만 넘자. 200 2019.08.19
40096 실제 토익시험때 연속 3개이상 같은 보기 나올수도 있나요? [2] 오잉 276 2019.08.19
40095 700점 만들기 너무 어려워요...ㅠ [3] 아아 411 2019.08.19
40094 토익 785인데..하루 7시간정도하는데 이거밖에못하는데 [6] 글쓴이 504 2019.08.19
40093 토익 700이상 받으려면 [4] 1234 397 2019.08.19
40092 2016 신토익 막 나왔을때 구입한 빨강이 LC 교재 있는데 그거로 해도... [2] 여기까지만 108 2019.08.19
40091 8.25 토익시험보고 토익점수확인 바로 할 수 있나요? [2] 쥬고니 364 2019.08.19
40090 토익 11일자 발표 [1] 누런색시바견 554 2019.08.19
40089 동영쌤 보며 느낀점 [2] ㅋㅋ 232 2019.08.19
40088 다들 쉐도잉이랑 에코잉할때 스크립트 봐요?? [2] 이현석 178 2019.08.19
40087 8/11 점수 [7] 하이루 823 2019.08.19
40086 LC 쉐도잉 [2] 듣기 166 2019.08.19
40085 시험보기전에 1000제 풀어야해 얘드라 [1] 에고에고 307 2019.08.19
40084 천제2 난이도는 어떤편이에요? [1] ㅇㅇ 212 2019.08.19
40083 8월말에 성적잘안나오나요 ㅠㅠ? [1] 혹시 528 2019.08.19
40082 토익 700점대는 파트당 몇개이내로 틀려야하나요? [1] 토졸간절 330 2019.08.19
40081 8/25 토익정답 가채점 하시나여 ??  [3] 오예 292 2019.08.19
40080 880 [2] 요즘토익 373 2019.08.19
40079 파트 2에서 자꾸 틀리네요 [3] 토익 ㅠㅠㅠ 264 2019.08.19
40078 토익2017년 책 [1] ㅎㅎ 137 2019.08.19
40077 토익 660에서 700점 ㅠㅠ [5] 토익 389 2019.08.19
49,226개(305/16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