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토익2017년 책

ㅎㅎ | 조회 271 | 추천 0
  • 2019.08.19
  • 글꼴
  • 확대
  • 축소
혼자 토익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ㅠㅠ 8월 25일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2017년에 구매했던 해커스책으로 공부를 하고 있어요... 700점만 넘으면 돼서 예전 책으로 공부해도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출제되는 시험에 비해 이 책의 난이도가 쉬운거 같아 불안합니다 ㅜㅜ 지금이라도 최근에 출판된 책을 구매해서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 가지고 있는 책으로 공부해도 무방할까요? ㅠㅠ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123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듣기 [1] jyr 309 2019.08.19
20122 850이상인분들께 [3] ㄱㄱㅂㄱㅅ 531 2019.08.19
20121 rc p5 문제 질문이요ㅠ 사진 [2] sis 271 2019.08.19
20120 토익공부방법 몰라서 힘들었는데 [2] 393 2019.08.19
20119 8/11 토익 대박달 ? 평범달? 쪽박달? 설문 [3] 설문조사 1119 2019.08.19
20118 해커스 1000제 RC 1 테스트3 [1] 333 348 2019.08.19
20117 제발 도움좀 주세요 토익정복자들.. [1] 700만 넘자. 296 2019.08.19
20116 실제 토익시험때 연속 3개이상 같은 보기 나올수도 있나요? [2] 오잉 392 2019.08.19
20115 700점 만들기 너무 어려워요...ㅠ [3] 아아 551 2019.08.19
20114 토익 785인데..하루 7시간정도하는데 이거밖에못하는데 [6] 글쓴이 618 2019.08.19
20113 토익 700이상 받으려면 [4] 1234 518 2019.08.19
20112 2016 신토익 막 나왔을때 구입한 빨강이 LC 교재 있는데 그거로 해도... [2] 여기까지만 245 2019.08.19
20111 8.25 토익시험보고 토익점수확인 바로 할 수 있나요? [2] 쥬고니 518 2019.08.19
20110 토익 11일자 발표 [1] 누런색시바견 672 2019.08.19
20109 동영쌤 보며 느낀점 [2] ㅋㅋ 357 2019.08.19
20108 다들 쉐도잉이랑 에코잉할때 스크립트 봐요?? [2] 이현석 275 2019.08.19
20107 8/11 점수 [7] 하이루 929 2019.08.19
20106 LC 쉐도잉 [2] 듣기 296 2019.08.19
20105 시험보기전에 1000제 풀어야해 얘드라 [1] 에고에고 468 2019.08.19
20104 천제2 난이도는 어떤편이에요? [1] ㅇㅇ 339 2019.08.19
20103 8월말에 성적잘안나오나요 ㅠㅠ? [1] 혹시 638 2019.08.19
20102 토익 700점대는 파트당 몇개이내로 틀려야하나요? [1] 토졸간절 440 2019.08.19
20101 8/25 토익정답 가채점 하시나여 ??  [3] 오예 429 2019.08.19
20100 880 [2] 요즘토익 495 2019.08.19
20099 파트 2에서 자꾸 틀리네요 [3] 토익 ㅠㅠㅠ 404 2019.08.19
>> 토익2017년 책 [1] ㅎㅎ 272 2019.08.19
20097 토익 660에서 700점 ㅠㅠ [5] 토익 564 2019.08.19
20096 Lc-10 rc-28 [3] 노네임 685 2019.08.19
20095 달서공고에서 시험 보신적 있으신분? [3] ㅇㅇ 259 2019.08.19
20094 8월 11일 [3] 하하하하호호호토익만점 591 2019.08.19
45,893개(860/15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