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2017년 책

ㅎㅎ | 조회 189 | 추천 0
  • 2019.08.19
  • 글꼴
  • 확대
  • 축소
혼자 토익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ㅠㅠ 8월 25일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2017년에 구매했던 해커스책으로 공부를 하고 있어요... 700점만 넘으면 돼서 예전 책으로 공부해도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출제되는 시험에 비해 이 책의 난이도가 쉬운거 같아 불안합니다 ㅜㅜ 지금이라도 최근에 출판된 책을 구매해서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 가지고 있는 책으로 공부해도 무방할까요?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640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듣기 [1] jyr 216 2019.08.19
32639 850이상인분들께 [3] ㄱㄱㅂㄱㅅ 456 2019.08.19
32638 rc p5 문제 질문이요ㅠ 사진 [2] sis 195 2019.08.19
32637 토익공부방법 몰라서 힘들었는데 [2] 315 2019.08.19
32636 8/11 토익 대박달 ? 평범달? 쪽박달? 설문 [3] 설문조사 1000 2019.08.19
32635 해커스 1000제 RC 1 테스트3 [1] 333 243 2019.08.19
32634 제발 도움좀 주세요 토익정복자들.. [1] 700만 넘자. 231 2019.08.19
32633 실제 토익시험때 연속 3개이상 같은 보기 나올수도 있나요? [2] 오잉 308 2019.08.19
32632 700점 만들기 너무 어려워요...ㅠ [3] 아아 462 2019.08.19
32631 토익 785인데..하루 7시간정도하는데 이거밖에못하는데 [6] 글쓴이 534 2019.08.19
32630 토익 700이상 받으려면 [4] 1234 431 2019.08.19
32629 2016 신토익 막 나왔을때 구입한 빨강이 LC 교재 있는데 그거로 해도... [2] 여기까지만 150 2019.08.19
32628 8.25 토익시험보고 토익점수확인 바로 할 수 있나요? [2] 쥬고니 411 2019.08.19
32627 토익 11일자 발표 [1] 누런색시바견 584 2019.08.19
32626 동영쌤 보며 느낀점 [2] ㅋㅋ 265 2019.08.19
32625 다들 쉐도잉이랑 에코잉할때 스크립트 봐요?? [2] 이현석 207 2019.08.19
32624 8/11 점수 [7] 하이루 858 2019.08.19
32623 LC 쉐도잉 [2] 듣기 204 2019.08.19
32622 시험보기전에 1000제 풀어야해 얘드라 [1] 에고에고 362 2019.08.19
32621 천제2 난이도는 어떤편이에요? [1] ㅇㅇ 263 2019.08.19
32620 8월말에 성적잘안나오나요 ㅠㅠ? [1] 혹시 555 2019.08.19
32619 토익 700점대는 파트당 몇개이내로 틀려야하나요? [1] 토졸간절 365 2019.08.19
32618 8/25 토익정답 가채점 하시나여 ??  [3] 오예 338 2019.08.19
32617 880 [2] 요즘토익 411 2019.08.19
32616 파트 2에서 자꾸 틀리네요 [3] 토익 ㅠㅠㅠ 301 2019.08.19
>> 토익2017년 책 [1] ㅎㅎ 190 2019.08.19
32614 토익 660에서 700점 ㅠㅠ [5] 토익 459 2019.08.19
32613 Lc-10 rc-28 [3] 노네임 567 2019.08.19
32612 달서공고에서 시험 보신적 있으신분? [3] ㅇㅇ 174 2019.08.19
32611 8월 11일 [3] 하하하하호호호토익만점 502 2019.08.19
47,220개(487/15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