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 제 생일이에요!!

오늘생일 | 조회 317 | 추천 1
  • 2019.08.19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토익커님들!! 오늘이 제 생일이에요!!!



물론 토익을 며칠 앞두고 있어서 오늘도 공부를 해야 하지만... 아침부터 친구들이 축하도 해주고 어무니가 전도 부쳐주시고 미역국도 끓여주셔서 힘이 나네요ㅠㅠㅠ



이번토익이 벌써 세번째인데 700만 넘기자는 마음뿐입니다.. 다른것 없어도 좋으니 이번 생일 선물로 700점만 넘겼으면 좋겠네요!! 좋은 결과 있도록 기원해주세요 :D~!!! 오늘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967 8월 토익 마지막 시험 우리모두 졸업하자 [3] 힘ㄴ 281 2019.08.19
25966 해커스 스터디 언제부터 [3] 야호 258 2019.08.19
25965 8월11일 토익난이도 보다 낮을까요 이번시험 [2] 미미 641 2019.08.19
25964 해커스토익 실전1000제 3 점수환산표좀 알려주세요 ㅠ [1] 김욱태 249 2019.08.18
25963 입문반 기본반 차이좀 알려주세요!! [4] 248 2019.08.19
25962 8.11 토익 난이도에 점수 [2] 고기 771 2019.08.19
25961 쉐도잉 신기하네 [2] 496 2019.08.19
25960 ㅜㅜ [3] 확 뛰어낼까? 289 2019.08.19
25959 9월 수강신청 한승태 김동영쌤 고고? [1] 뉴뉴 277 2019.08.19
>> 오늘 제 생일이에요!! [5] 오늘생일 318 2019.08.19
25957 이번주 시험 볼까요 9월 시험 볼까요 [2] 고민 474 2019.08.19
25956 해커스 반 선정 조언좀 부탁해요 [2] 토린이 222 2019.08.19
25955 적중특강 몰아보면 [2] ㅎㅎㅎㅎㅎ 299 2019.08.19
25954 토익 무료강의 어떤가요??? [5] 맹지 293 2019.08.19
25953 모의고사 볼때 엘씨 알씨 따로 봐도 되나요? ⁉️ [3] 362 2019.08.19
25952 금요일날 수업 빠졌는데ㅜ [1] 영수증 245 2019.08.19
25951 그래머게이트웨이 듣고 있는 중인데요 [3] 젠야 265 2019.08.19
25950 해커스 정규반때 파랭이 팟7 풀어요? [2] 팟7 251 2019.08.19
25949 알씨 300점대 파랭이 2회독 방법 ㅠㅠㅠㅠㅠ [5] 쿠아앙 298 2019.08.19
25948 11일 시험 성적발표 연기된거예요? [1] 000 974 2019.08.19
25947 팟 3 점수 올리는법 [2] 토익 265 2019.08.19
25946 lc 대박치는방법 [2] lc 584 2019.08.19
25945 돈 돌려받을 생각에 완져니 열공 중 [2] 예아 362 2019.08.19
25944 토익정규반 연속정규반 차이가 무엇인가요? [2] 토니 251 2019.08.19
25943 Lc300 rc 285나왔는데 토익700 어떻게공부해야될까요... [3] 700넘겨야되는데... 531 2019.08.19
25942 지치고 지겹고 빡쳐서 정기토익 한 번 건너뛰고 놀았습니다 [1] 화끈한토이커 374 2019.08.19
25941 갑자기 엘씨가 안들려요 [1] 눈물 329 2019.08.19
25940 고수님들 850반을 들을까요? 900반을 들을까요? [2] 토익 266 2019.08.19
25939 토익 정규반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쌤들 오때요 ?  [2] 피그렛 264 2019.08.19
25938 950->990 [4] ㅇㅇㅇ 672 2019.08.19
46,937개(700/156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