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LC 파트3,4 할 때 보통 어떤식으로 들으려 하세요?

토쟁이 | 조회 472 | 추천 0
  • 2019.06.28
  • 글꼴
  • 확대
  • 축소
첫 문장 나오기 시작하면서 문장을 이해하면서 대화의 맥락이 어떻게 되는가에 집중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문제랑 보기에만 집중하고 페러프라이징되는 단어 나오면 바로 찍고 넘어갈 기세로 집중하면서 들으시나요


전 듣기 실력이 안좋아서 후자인데 후자로 듣다보면 맞는 문제도 많지만 틀리는 경우를 보면

대화의 맥락을 알아야되거나 아니면 좀 복잡한 구조의 문장을 직청직해가 가능해야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제가 문장이 좀만 길어지면 아예 안들리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게시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56 ㅠㅠㅠ오픽 이주만에 도대체 어케 끝내세요?? [2] 417 2019.06.28
8855 혹시 6.30. 시험 응시자 많은가요? [1] 토익졸업화이팅 741 2019.06.28
8854 토익.. 인생에서 끝난줄알았는데ㅋㅋ [1] 2년만이네유 648 2019.06.28
8853 2주안에 [2] 토린이 506 2019.06.28
8852 실전강사추천 [2] ㅇㅇ 343 2019.06.28
8851 토익공부를 처음으로하려고 합니다 사진 [2] 토익중 463 2019.06.28
8850 동영쌤은 졍말.... [2] ㅇㅇ 445 2019.06.28
8849 한승태 선생님 토요집중반 [2] ㅈㅁㅍ 431 2019.06.28
8848 신한은행에 들어갔답니다ㅡㅡ [4] 친구가 550있다는 데 891 2019.06.28
8847 900반과 700반의 차이가 [1] 유승준 614 2019.06.28
>> LC 파트3,4 할 때 보통 어떤식으로 들으려 하세요? [3] 토쟁이 473 2019.06.28
8845 Rc 385점이면 정규반 들어도 ㄱㅊ? [1] ㅇㅇ 473 2019.06.28
8844 궁굼한게 있는데요 [2] 토졸지망생 384 2019.06.28
8843 여러분,,도와주세요 ㅜㅜ [3] 넉나간곰돌이 474 2019.06.28
8842 Why don't you ~? 대답으로 yes or no 가능한건가요? [2] 예스오아노 932 2019.06.28
8841 600초 점수 직장인 2주만에 700점대 가능할까요 ㅜㅜ [3] 고수님들도와주세여 572 2019.06.28
8840 아직도 고민 ㅠㅠ 승태 동영 영선썜꼬 할라다가 [2] 흐응 425 2019.06.28
8839 오늘자 알엘씨 다 맞음 [1] 37 445 2019.06.28
8838 해커스 천제2 test7 190 사진 [3] ㅇㅇ 537 2019.06.28
8837 같은 선생님 수업을 들어도 될까요?? [2] 으익 377 2019.06.28
8836 RC 문제푸는순서 다들 어떻게하시나요?? [3] 800가즈아 700 2019.06.28
8835 800점대에서 900점 올리는법좀요 ㅠㅠ 사진 [7] ㅠㅠ 너무힘들다 609 2019.06.28
8834 이 문제 설명해주실분 사진 [2] 토익 412 2019.06.28
8833 해커스 토익 정규반도 커리큘럼은 다른 강의들이랑 똑같은 거죠..?? [2] 토돌이표 380 2019.06.28
8832 천제로 공부 시작했는데 [2] ㅎㅎ 439 2019.06.28
8831 이은빈샘 독해 수업2회만에 독해 400점 달성! [3] 와우 365 2019.06.28
8830 2일안에 [3] bbb 459 2019.06.28
8829 해커스토익 중급반이나 정규반 커리큘럼은 똑같나요? [2] 토돌이표 487 2019.06.28
8828 어느순간부터 파트2 틀리는갯수가 확 줄었어요 (이번 엘씨점수) [3] ㅎㅇ 553 2019.06.28
8827 An annual written evaluation is not a su... [1] 10창인생 389 2019.06.28
43,926개(1170/146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