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보카

스타트 리딩으로 공부법

800 | 조회 323 | 추천 7
  • 2019.03.30
  • 글꼴
  • 확대
  • 축소
2월 시험에서 RC 325점 인데

700+한권으로 끝내기 인강 듣고

솔직히 어휘도 잘모르고 감으로 많이 풀었거든요

인강기간도 끝나고 3월 말에 800점 넘어서 졸업하고싶은데 스타트리딩으로 무료인강 들으면서 문법공부 다시해도 될까요?

1주일 안에 강의 다듣고 천제 풀면서 공부할 예정입니다

공부법 조언좀 부탁드릴께요ㅜㅜ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69 토익학원 강의선택 고민ㅜㅜ [4] 딩릉딩 257 2019.03.31
12068 토익 [2] 현란한콘서트 233 2019.03.31
12067 토익 시험 [1] 보드라운수색 229 2019.03.31
12066 잠 못드는 그대에게... [2] 안녕 424 2019.03.31
12065 토익 시험 [1] 현란한콘서트 202 2019.03.31
12064 영어시작 토익vs 토스 [3] choi 373 2019.03.31
12063 시험 볼 때 노트북 들고 들어가도 되나요? [2] 팟팅 505 2019.03.30
12062 내일 시험 보시는 분만요!!! [3] ㅇㄱㄹ 498 2019.03.30
12061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 [4] ㅎㅎ 280 2019.03.30
12060 다들 원하는 점수 받게 해주세요 [5] 제발900ㅠㅡㅠ 333 2019.03.30
12059 아쉬워 [3] 525 2019.03.30
12058 토익시험 시간 딱끝나는거 있자나여 [4] 고상한유토피아 647 2019.03.30
12057 낼은 무조건 [4] 488 2019.03.30
12056 내일 시험 예상 난이도 [3] 님덜어 734 2019.03.30
12055 taratata [1] ㅇㅇ 239 2019.03.30
12054 한승태쌤 강의력 [1] 감정 336 2019.03.30
12053 내일시험 [3] 700따리 382 2019.03.30
12052 이 글 보신분들은 모두 [1] ㅇㅇ 255 2019.03.30
12051 빰...빠밤...빰빰 [1] ㅇㅈ 293 2019.03.30
12050 9:20시험 몇시에 끝나나요?? [3] 에이카나 646 2019.03.30
12049 rc푸는순서 [3] ㅇㅁㅇ 741 2019.03.30
12048 듣기 잘 하시는 분. [2] 토익 죽여버려. 436 2019.03.30
12047 토익시험당일날 아침Lc [3] 토익 706 2019.03.30
12046 700넘기고 싶은데요. [3] 망루 433 2019.03.30
12045 내일 첫 토익인데 [4] 스루스 445 2019.03.30
>> 스타트 리딩으로 공부법 [2] 800 324 2019.03.30
12043 시험볼때 볼팬 [1] 900가즈아 387 2019.03.30
12042 시험연기 궁금합니다. [3] 토익초보 564 2019.03.30
12041 Paet7인강 추천해요 [1] 확실한딸기 229 2019.03.30
12040 4주 완성 토익 인강 [1] 한달 246 2019.03.30
40,869개(961/13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