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새학기 스펙완성 브랜드전 이벤트

스타트 리딩으로 공부법

800 | 조회 434 | 추천 7
  • 2019.03.30
  • 글꼴
  • 확대
  • 축소
2월 시험에서 RC 325점 인데

700+한권으로 끝내기 인강 듣고

솔직히 어휘도 잘모르고 감으로 많이 풀었거든요

인강기간도 끝나고 3월 말에 800점 넘어서 졸업하고싶은데 스타트리딩으로 무료인강 들으면서 문법공부 다시해도 될까요?

1주일 안에 강의 다듣고 천제 풀면서 공부할 예정입니다

공부법 조언좀 부탁드릴께요ㅜㅜ 
10/27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94 한승태쌤 강의력 [1] 감정 515 2019.03.30
4593 내일시험 [3] 700따리 462 2019.03.30
4592 이 글 보신분들은 모두 [1] ㅇㅇ 332 2019.03.30
4591 빰...빠밤...빰빰 [1] ㅇㅈ 383 2019.03.30
4590 9:20시험 몇시에 끝나나요?? [3] 에이카나 767 2019.03.30
4589 rc푸는순서 [3] ㅇㅁㅇ 951 2019.03.30
4588 듣기 잘 하시는 분. [2] 토익 죽여버려. 552 2019.03.30
4587 토익시험당일날 아침Lc [3] 토익 830 2019.03.30
4586 700넘기고 싶은데요. [3] 망루 497 2019.03.30
4585 내일 첫 토익인데 [4] 스루스 554 2019.03.30
>> 스타트 리딩으로 공부법 [2] 800 435 2019.03.30
4583 시험볼때 볼팬 [1] 900가즈아 491 2019.03.30
4582 시험연기 궁금합니다. [3] 토익초보 627 2019.03.30
4581 Paet7인강 추천해요 [1] 확실한딸기 293 2019.03.30
4580 4주 완성 토익 인강 [1] 한달 335 2019.03.30
4579 토익 하루 공부 안하고 시험치면 성적이 떨어지려나요? [5] 궁금 650 2019.03.30
4578 입문 중급 lc 책 계속 뺑이치면 400나오나요? [3] 가도마 374 2019.03.30
4577 토익 595에서 700 [4] 700!! 576 2019.03.30
4576 저 내일 토익 취소하는게 나을까요 ? [4] niniz 722 2019.03.30
4575 낼 토익 제발 800넘게 ㅠㅠ [2] 토익 고고 412 2019.03.30
4574 전 국어를 못하나봐요.. [1] ㅇㄹ 320 2019.03.30
4573 내일 토익보는데 [1] 확실한우유 295 2019.03.30
4572 다들 토익 공부 어디서 하시나요?? [2] 700가즈아 444 2019.03.30
4571 온라인모의고사 좋네요 [1] ㅇㄹ 529 2019.03.30
4570 내일 대박났으면... [2] 곤란한팀플 420 2019.03.30
4569 LC 400+ [2] ㅇㅇㅇ 491 2019.03.30
4568 950넘어야 하는 새럼~~~! [4] 각설이 죽지도 않고 살아왔네 483 2019.03.30
4567 해커스1000제 1 무료해설강의 [1] ㅏㅏ 275 2019.03.30
4566 학원에서 550+입문반 [2] 263 2019.03.30
4565 990 어케맞나유 [1] 아 구백후반이여 419 2019.03.30
47,164개(1420/15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