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LC가이드] 해커스 한승태쌤의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해토지기 | 조회 64754 | 추천 50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토익 LC 1위 한승태 선생님의
토익 LC '스키밍 & 쉐도잉' 비법 공개




"자꾸 팟3,4에서 지문마다 한문제씩 틀려요.. 어쩌면좋죠ㅠ"
"정말 열심히 듣고 있는데 점수가 제자리예요...."
"스키밍&쉐도잉 꼭 해야하나요...?"
"스키밍 하는 팁 좀 알려주세요!"

▼▼▼▼▼

스키밍&쉐도잉 제대로 해야 점수가 오릅니다!





한승태샘 강의로 945점 잡기▷▶ https://hoy.kr/aQv26

한승태샘 수강후기 보러가기▷▶ https://hoy.kr/IRcyI

한승태샘 강의 0원에 듣기▷▶ https://hoy.kr/Vrkfr





▼▼▼▼
한승태선생님 강의 수강 후,
2달 만에 940점 받은 능력자의 수강후기







내 토익레벨을 알고싶다면?

▼무료 배치고사 응시하러가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8/19(월)까지만!] 해커스토익9월강좌등록시★수강료최대15%지원!☞ [25] 해토지기 16641  
공지 [선착순무료] 해커스토익 교재 무료배포 (MP3무료) 사진 [3179] hot 해토지기 703700  
공지 [8/25토익대비] 지난시험 총평강의보고 이벤트 참여하자 사진 [40] 해토지기 69394  
공지 단기간 고득점 비법영상 [118] 해토지기 184814  
공지 美명문대 진학? 이제 해커스로 통한다!☞ 해커스 LA캠퍼스 스마트프렙 ! 사진 [4] 해토지기 1799  
공지 ★14년 연속 토익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TOP11 장악! [20] 해토지기 9430  
공지 20년동안 yes24에서 가장많이 사랑받은 해커스 파랭이 무료자료 사진 [16] 해토지기 24017  
>> [토익LC가이드] 해커스 한승태쌤의 '스키밍&쉐도잉' 가이드 사진 [23] 해토지기 64755  
공지 [TOEIC] 2019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사진 [30] hot 해토지기 208118  
Best 1000제로 950 찍었습니다! (인증샷 有) 사진 [129] 월요일조아 122220  
Best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로 700점 넘는 방법 공개 [97] 700 달성 74119  
Best 해커스어학원 한승태/김동영쌤 빡센종합반 [솔직수강후기] 사진 [29] 해토지기 52156  
Best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 -  점수가 장기간 제자리이신분들께 [83] 예쁜꽃사슴 75555  
46126 해커스 천제랑 이티에스 기출 new ㅇㅇ 3 2019.08.18
46125 토익 책 추천 & 토익공부 추천 [1] new 토익 제발 끝내자 18 2019.08.18
46124 들었던 LC를 반복해서 듣는게 도움이 될까요? [2] new 아오씐나 66 2019.08.18
46123 토익점수 신발사이즈 → 미친 점수상승한 SSUL ! ★ [7] 해토지기 15407 2019.06.10
46122 파트5,6책, 7책 괜찮은가요? [1] new 24 2019.08.18
46121 승태쌤 인강 왜케 재미짐? [2] new ㅁㅁ 57 2019.08.18
46120 해커스토익어플 200% 활용법 사진 [38] 해토지기 17999 2019.01.16
46119 파트7순서대로 풀면 시간안에 못맞추나요 [2] new ㄴㄴ 79 2019.08.18
46118 학원을 다녀야 할까요? [2] new ㄱㄱ 56 2019.08.18
46117 종로 학원 선생님 추천부탁드립니다  [2] new 톡톡 48 2019.08.18
46116 Keep +목적어 +동사원형? + Ing? ??? 사진 [3] new Xxxxx 104 2019.08.18
46115 입문자라.. 스타트 리딩 풀고 있는데요! [2] new 입문 53 2019.08.18
46114 [선착순한정] 토익+토스+오픽+취업인강 0원! 최대300% 환급! 사진 [115] 해토지기 9040 2019.01.09
46113 일주일만에 675-> 700점 가능 할까요? [2] new 호호 68 2019.08.18
46112 850에서 900점 가기 도와주세요 ㅠㅠ [1] new 900점 가자 제발 52 2019.08.18
46111 9월 동영 승태 레이첼김쌤들 괜춘? [2] new 궁금 56 2019.08.18
46110 이번토익 rc 13/5/17 조언좀요 [2] new ㅠㅠ 92 2019.08.18
46109 점수예상좀해쥬세여 ㅠㅠㅠ [1] new ㅌㅇ 78 2019.08.18
46108 선배님들 LC part 3,4 질문있습니다! [2] new 1234 93 2019.08.18
46107 천제 알씨 2ㅜㅜ [1] new ㅜㅜ 58 2019.08.18
46106 파트 5,6은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3] new 공빈텅 76 2019.08.18
46105 한승태쌤 제자들의 토익 LC만점 비결 공개 해토지기 263 2019.08.12
46104 토익시험 일주일 남았네효 ㅠㅠㅠ 여기가 진짜 꿀 [2] new 일주일 191 2019.08.18
46103 천제3 new 토익ㅜ 25 2019.08.17
46102 김동영쌤 실강 들어보고 싶네요ㅠ 인강듣구있음 [4] new 동영찡 85 2019.08.17
46101 토익 인강 [2] new 토익졸업하자 34 2019.08.17
46100 영어 만큼 비효율적인 언어가 또 있을까? [4] new 만세 232 2019.08.17
46099 토익 딕테이션효과있을까요? [1] new ㅇㅇ 83 2019.08.17
46098 천제 난이도요...... [2] new 천제난이도실화 134 2019.08.17
46097 토익스터디도 제법 [2] new 갸갸거거 95 2019.08.17
46,126개(1/15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