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토익 시간관련 질문좀뇨

뽀까칩 | 조회 279 | 추천 0
  • 2019.09.07
  • 글꼴
  • 확대
  • 축소
25일시험 12시까진줄알고 급하게풀다가 7 날렷는데 12시5분되서야 10분남앗다고 방송나와서 ㅠㅠ 15분에 끝나는줄 몰랏는데 고사장마다 끝나는시간이 다 다른가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119 토익은 해외 교환학생 갈때는 필요없나요?ㅠㅠㅠㅠㅠ 사진 [7] ㅇㅇㅇㅇ 367 2019.09.29
31118 Relocating vs real estimate [4] 싱싱한딸기우유 635 2019.09.29
31117 800점이목표면 [2] 440 2019.09.29
31116 LC -9, RC -19 몇점 예상하시나요 [4] 불토익ㅗㅗ 611 2019.09.29
31115 RC 마지막지문 [3] hals 352 2019.09.29
31114 8월11일 응시자 평균 아시는분 사진 [3] 1 582 2019.09.29
31113 LC:-2/RC:-9인데 예상부탁드려요ㅠㅠ [4] 긍정적인들기름 449 2019.09.29
31112 어제 토익 ㅠ [3] 겁나작은맥주 407 2019.09.29
31111 rc-42개 300점 절대안나오나요? [1] 부바 878 2019.09.29
31110 토익 스타트!! [2] 솜사탕먹는낙타 175 2019.09.29
31109 번호 적어오시는 분들 어디에다 적어오세요? [8] 궁금해요 647 2019.09.29
31108 토익셤 [3] 지금시켜사과 264 2019.09.29
31107 이번 토익이 불토익이였다고?? [6] 토익처음본놈 1372 2019.09.29
31106 Rc 3개 만점 가능할까요..? [10] 힌구 601 2019.09.29
31105 엘씨 팟3 첫번째 문제.. art gallery restaurant 말구... [3] 서ㅇㅇ 493 2019.09.29
31104 rc중 화장실이요.. [12] sooo 755 2019.09.29
31103 시험 어려웠던 것 같아요 [6] 맨날시키는스프 519 2019.09.29
31102 채점서비스 모두 가즈아아아아 [3] 채쩜 294 2019.09.29
31101 ETS 계산법은 저희가 알아낼 수가 없지만 [2] ㅇㅇ 936 2019.09.29
31100 ETS의 농락에 언제까지 당할것인가 [4] ㅗㅗ 742 2019.09.29
31099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어요! [3] 버스 313 2019.09.29
31098 -11/-13갠데 예상부탁드려요! [8] 호로로앙 745 2019.09.29
31097 3년만에 토익 친건데ㅠㅠㅠ [7] 흑흑 498 2019.09.29
31096 -18/ -24 점수 예상 몇점인가요ㅜㅜ? [5] Wewe 730 2019.09.29
31095 엘씨 1.5배로 연습하신다는분 [6] ㅇㅇ 774 2019.09.29
31094 난 Get the most out of 잉글리쉬 텍스트북 햇는데 [5] 토익950한번만 341 2019.09.29
31093 어제 lc중에 where이랑 when구분 안된 문제 뭐였나요ㅠㅠ [6] 990 688 2019.09.29
31092 천제1,2 작년이랑 지문내용도 바뀌었나요??????? [2] 천제 306 2019.09.29
31091 스피커웅얼이나 어제처럼 발음뭉개지는건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까여 고득점분들... [3] 990 450 2019.09.29
31090 파트3 첫문제 [5] 요야 486 2019.09.29
46,059개(499/15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