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443 아직 핏준생분들 남아있너요? [2] ㅇㅇ 430 2019.10.15
34442 토익입문반 [2] 토이커 205 2019.10.15
34441 13개중 찍은거 4개맞았네요 11개 나가리.. 내점수도 나가리 [3] 750-770 343 2019.10.15
34440 Rc가 350은 나올거같은데 점수대비 13개찍은거치고는 실력부족한거죠 [2] 750-770 304 2019.10.15
34439 요번에 Lc495 rc490 예상중~ rc-3입니당ㅋㅋ [1] 룰루랄라 412 2019.10.15
34438 엘씨 10개정도 틀ㄹ면 몇점나올까요? [2] 441 2019.10.15
34437 이거 문장구조 분석좀 [4] 900받고싶당 290 2019.10.15
34436 물토익인가요???... [3] 율율 851 2019.10.15
34435 점수올리늠법 [2] ㄴㄴㄴㄴ 205 2019.10.15
34434 김동영샘 인강 후기 추천 [3] Rc123 308 2019.09.17
34433 여러분들은 공부할 때 어떤 스타일이에요? [3] ㅇㅇ 215 2019.10.15
34432 나좀 도와줘.. [5] 아나나아 326 2019.10.15
34431 엘씨는 495 확실한데, 알씨가 지금 45개 틀렸거든요 파트7에서 35개... [4] 반성합니다 708 2019.10.15
34430 예상점수보다 [1] 점수 272 2019.10.15
34429 RC 고수님들 P7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4] P7넘나힘든것 353 2019.10.15
34428 169번 배송 패널티? 문제 [1] 궁금 389 2019.10.15
34427 내 약점이 뭔지 콕콕 알려주시니까..첨에 무당인줄 알앗어 [4] 굿굿 283 2019.10.15
34426 이번 시험을 보고나니까 10월달 학원등록하길 잘했다는 생각듬. [4] 굿굿 318 2019.10.15
34425 듣기 공부법 [4] Lc어떠케하지 297 2019.10.15
34424 엘씨는 만점나왔는데 알씨35개틀림 근데 15개찍음 짱남 [2] 아씨 399 2019.10.15
34423 요즘 토익 단어 어려워진 것 같지 않아요? [4] Zz 475 2019.10.15
34422 Rc점수예측 [1] 점수예측 273 2019.10.15
34421 13일꺼 Lc-11 rc-4-1-25 점수부탁합니다 700점 원합니다..... [2] 크으으 420 2019.10.15
34420 700점대 rc 공부방법 질문드립니다 [4] 283 2019.10.15
34419 10개정도 틀려서 목표점수 나올거같은데 그래도 남은 학원수업 가는게 좋겟... [1] 결석가능 180 2019.10.15
34418 700 -> 920 한달 반만에 가능할까요....? [9] 뀨루뀨뀩 559 2019.10.15
34417 아니 750이 졸업조건임 가능함? 저걸로 [1] 620점 428 2019.10.15
34416 엘씨-1 알씨-29 700가능함? 졸업조건이 700임 제발ㅠ [2] 620점 419 2019.10.15
34415 엘씨-1 rc-29 몇점나옴? [2] 620점 323 2019.10.15
34414 여러분 [4] 여러분 191 2019.10.15
45,813개(380/15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