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멘탈

@ @ ㅡㅇ | 조회 289 | 추천 0
  • 2019.10.23
  • 글꼴
  • 확대
  • 축소
시험보기 3일전에 성적 나오잖아요...이걸로 시험에 영향 조금이라도 안받으세요? 아님 셤 끝나고 확인하는 분도 있으려나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318 편입준비하시는 분들은 토익 언제까지 보시나요? [1] ㅇㅇㅇ 538 2019.11.07
38317 10/27 시험 알씨 -2 면 무조건 만점인가요? [4] ㅇㅇ 423 2019.11.07
38316 적중예상특강 이거 원래 난이도 좀 있는 거예요? [2] ㅇㅇ 256 2019.11.07
38315 토익 이틀전엔 적중예상특강 [2] ㅇㅇ 320 2019.11.07
38314 LC아기토린이 [10] LC토린이 318 2019.11.07
38313 토익매일lc풀기가 난이도가높은편인가요? [2] 박지성 312 2019.11.07
38312 1000제3 점수예측점 [2] 1000제3 290 2019.11.07
38311 도와주세요 해석안됨 ㅜㅜ [1] 900 220 2019.11.07
38310 detailing이 어떻게 쓰인거임 이건 [5] 342 2019.11.07
38309 lc-19 [3] 700 358 2019.11.07
38308 파트7 올마 안 틀리는 분들 [2] 아아아 347 2019.11.07
38307 천제 RC3 9회차까지 클리어 [5] 243 2019.11.07
38306 참 사람들이 채점방식에대해 갑론을박이 있는데. [16] ` 534 2019.11.07
38305 미국은 도서관에서 책 빌릴 때도 돈 내야하나보죠? [1] ㅇㅇ 221 2019.11.07
38304 토익 1000제 3권. 많이 어렵나요? [4] ㅇㅇ 370 2019.11.07
38303 파트3,4 리뷰 진짜 귀찮네요 ㅋㅋ [2] ㅇㅇ 353 2019.11.07
38302 10월 27일 해커스 평균 [5] ㅈㄱㄴ 730 2019.11.07
38301 천제rc 3 [3] 짱구 212 2019.11.07
38300 LC 파트2에서만 4개 나가면 몇점일까요 [5] ??? 327 2019.11.07
38299 파트7 관련 질문입니다... [1] ++ 197 2019.11.07
38298 3주동안 710->890가능한가요ㅠㅠ [9] 431 2019.11.07
38297 강의추천 [3] 강의추천좀 179 2019.11.07
38296 Rc 450이상 나오시는분들 천제2 몇개씩 틀리세요? [2] 450이상 413 2019.11.07
38295 토익 고수님들 알려쥬세요 [2] 안녕하세요 213 2019.11.07
38294 문법질문 [4] ldh 209 2019.11.07
38293 문법질문 사진 [4] qweas 244 2019.11.07
38292 lc 고득점인분들 100프로 다 듣고 맞추나요? [1] ㄷㄱㄷㄱ 378 2019.11.07
38291 토익과 회화능력 [5] 외로운야도란 286 2019.11.07
38290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다들었음 [1] ㅇㅇ 210 2019.11.07
38289 천제3 테스트1결과 [6] ㅅㅈㄷ 327 2019.11.07
44,288개(200/147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