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 3 4 딕테이션 필수인가요

엘씨시시 | 조회 280 | 추천 0
  • 2019.09.22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삼백중반에서 사백초 나오는데 팟 3 4할때 받아쓰기가 도움 된다고 해서 고민입니다ㅜㅜ 현재 풀고 틀린거 위주로 쉐도잉만 하고 있는데 받아쓰기도 해야 할까요??ㅜㅜ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거 같아서요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949 쪽집게내 [1] 해커스만세 334 2019.10.24
40948 와 드디어 올랐어요 성적 사진 [2] ㅅㅅㅅ 737 2019.10.24
40947 점수 괜찮게 줬네요 9.28보다 [1] ㅇㅇ 692 2019.10.24
40946 정말 딱 700찍엇네요 ㅋㅋㅋㅋㅋㅋㅋ [3] 칠백이 510 2019.10.24
40945 예상대로 rc쪽박달ㅋ [4] ㅇㅇ 957 2019.10.24
40944 개떨린다 [2] 개떨린다 229 2019.10.24
40943 1분 남았네요. [2] 태종 184 2019.10.24
40942 딱 여섯시에 점수확인할꺼? [1] 231 2019.10.24
40941 계속 토익점수확인하는 꿈꾸다 깨네요 ㅜㅜ [2] 계속 토익점수확인하는 꿈꾸다 깨네요 ㅜㅜ 248 2019.10.24
40940 5분.. [1] 1 146 2019.10.24
40939 다들 몇점 나오길 바라시나요? [1] ㅠㅠ 156 2019.10.24
40938 제발 750만넘어라 ㅠ [1] 120 2019.10.24
40937 지난시험보다 10점만 오르면 급한불은끌수있는데ㅜㅜ [1] 바게트맛집 108 2019.10.24
40936 뭐하면 10분 후딱 갈까?????????? [1] 10분 174 2019.10.24
40935 시험은 잘 못봤는데 기대는 하게 됨ㅠ [2] 영자 227 2019.10.24
40934 제발 [1] 제발 105 2019.10.24
40933 토익시험 발표나고 학원등록하는 사람들 많을듯  [3] 캬캬 338 2019.10.24
40932 20분 남았다 [1] 내일중간고사 121 2019.10.24
40931 아 오늘 성적 발표 두근두근함 ㅠㅠ [1] 개리 159 2019.10.24
40930 방금 꿈을 꾸면서 깼는데 [1] 방금 129 2019.10.24
40929 아 너무 떨리네요 진짜ㅠㅠ [1] 후.. 117 2019.10.24
40928 30분 뒤 점수발푠데.. [3] 205 2019.10.24
40927 대박달 제발! 850만 넘겨봤으면.. [1] 제발850 209 2019.10.24
40926 난 늘 망했음을 직감하지만 늘 떨린다 [1] 아아아 156 2019.10.24
40925 부정맥 오는 느낌 [1] ㄴㄴ 118 2019.10.24
40924 토익 발표라니~~ [1] 토익 126 2019.10.24
40923 발표 1시간정도남았는데 [2] 제발 167 2019.10.24
40922 파트7시간남는 분들 [8] 보라보라 702 2019.10.24
40921 진짜솔직히요.여자이구요 편입 26살에하는거 늦었다고생각되세요? [10] 877 2019.10.24
40920 3시간 반도 안 남은 이 시점에서 출첵 한 번 해볼까요? [5] ㅇㅇ 249 2019.10.24
46,649개(191/155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