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토익인강

토린이 공부법 질문ㅜㅜ 답변좀부탁드립니다

ㄹㄹ | 조회 203 | 추천 0
  • 2019.09.23
  • 글꼴
  • 확대
  • 축소
토린이인데 기초강의 듣고있어요
토요일에 온라인모의고사 쳤는데 지금 모의고사 푸는건 의미가 없는걸까요?
물로 모르는게 너무 많지만 워낙 읽는 속도가 느린 편이라 시간이 항상 부족해서 시간 연습 삼아 2주일에 한번씩은 보려고했는데
리뷰 자체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풀이강의 들으려고 문제지 다 인쇄했는데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는지 궁금해요
LC,RC 혼자서 다시 다 풀어보고 강의 듣는게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처음 문제 푼걸로 그냥 바로 해설을 듣고 복습을 하는게 좋을까요?
1000제나 모의고사 푸시는 분들 공부법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ㅠ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133 목표가 현실로! 사진 [3] 700따리 420 2019.10.24
41132 960으로 동국대나 시립대 일반편입될까요.. [2] ㅇㅇ 610 2019.10.24
41131 토익새끼.. [4] 우악 465 2019.10.24
41130 뭐가 문제일까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공부를 쉬는것도 아닌데 사진 [1] 만점 제발 308 2019.10.24
41129 독해시간 [5] 뉴텝 187 2019.10.24
41128 850넘었어요! 사진 [4] 아하 416 2019.10.24
41127 학원강의는 안들었지만 예강느님이다 레알 [2] ㅁㄴㅇㄹ 197 2019.10.24
41126 이거 rc 한개틀린거 맞나요? 사진 [5] 수나이더 460 2019.10.24
41125 저번에 엘씨280이던데 이번자 엘씨410 [1] 크응 247 2019.10.24
41124 Lc485점입니다! 사진 [5] 편준생 360 2019.10.24
41123 물토익맞습니다. 구백오십오점 나옴 원래 팔백임 [7] 역시대박 746 2019.10.24
41122 와 900점 딱 찍음!!!! 목표점수달성+—+ [2] 은엥 264 2019.10.24
41121 10/13 에 availability 라고 한넘들 다 틀렷에 [3] 아이시떼우 336 2019.10.24
41120 700을 위하여!!! [1] 라면은해물라면 192 2019.10.24
41119 10.13시험에서 [5] 이번에 487 2019.10.24
41118 다 너무 짜증난다 [2] 이티에스핵시러 354 2019.10.24
41117 저 백분율로 각 몇개 틀렸나요? [1] 600따리 294 2019.10.24
41116 공부법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진 [2] ㅜㅜ 221 2019.10.24
41115 아 리딩 공부하고 다시바야겄다 사진 [1] 노답 330 2019.10.24
41114 엘씨 공부방법? 사진 [4] LC 어떡하죠 288 2019.10.24
41113 아휴 [4] 아흐 249 2019.10.24
41112 간단한 질문드립니다 사진 [5] 에디슨 223 2019.10.24
41111 엘씨는 만점인데 알씨 쪽박이네요.. 두개틀렸는데 만점나옴 [3] 아이씨 596 2019.10.24
41110 이거 가지고 파트 몇에서 얼마나 틀렸는지 알 수 있나요? 사진 [4] ㅇㅇ 263 2019.10.24
41109 알씨는 쪽박이네요 [1] ㄴㅈ 412 2019.10.24
41108 해커스 1000제 1 난이도 참고 [2] 응애 356 2019.10.24
41107 등명중이랑 부평공고 시험장 어때요? [2] 1234 111 2019.10.24
41106 토익 고사장 바꾸고 점수 오름 [2] 만쥬리아 361 2019.10.24
41105 450->620->790받았네용 사진 [8] ㅎㅎ 482 2019.10.24
41104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사진 [1] ㅇㅇ 316 2019.10.24
46,803개(190/15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