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인공지능 요즘 대세인데 빅플 써보신 분 있나요??

알파고 | 조회 182 | 추천 3
  • 2019.09.22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토익 빅플 앱 써보신 분 있나요
1:1 인공지능 토익튜터라던데
토익 독학할 때 약점 파악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나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691 점수 조언좀 부탁드려요 [1] 147 2019.10.21
40690 정규반은 다른수업보다 까다롭나요 [1] 보름이 132 2019.10.21
40689 점수 궁예 해주세여ㅜ [1] fjld 253 2019.10.21
40688 답알려주세여ㅠ [6] 답답 234 2019.10.21
40687 토익 오래 하니 텝스도 어느 정도 되네요 ㅋㅋ [1] ㅇㅇ 256 2019.10.21
40686 최소950 [2] 점수예상부탁이요 386 2019.10.21
40685 ap뉴스가 이곳에 있나요? [2] 142 2019.10.21
40684 도와주세요.. [3] Anaa 155 2019.10.21
40683 파트 5.6 시간 [3] 토익러 201 2019.10.21
40682 다들 어떤이유로 토익에 목매는건가요 [9] 후암... 774 2019.10.21
40681 댓글쓰기 이벤트 당첨 안돼도 메일 가는 거예요..? [5] ㅇㅇ 147 2019.10.21
40680 점수 목요일날 나오나여 [5] 점수 349 2019.10.21
40679 토익스피킹 [2] 쪼꼬 127 2019.10.21
40678 한권으로 끝내는 실전 LC+RC 이거 난이도 어때요? [2] ㅇㅇ 179 2019.10.21
40677 12/8 모두 대박나세요 [5] 헿헿 412 2019.10.21
40676 해커스 스벅 확인하세여 [3] 코익 181 2019.10.21
40675 적중특강 들어봤음? 하 나 이거 왜 이제 암? [3] 적중 257 2019.10.21
40674 10/13일 토익 [3] 궁금 564 2019.10.21
40673 아직도 [2] 아오 154 2019.10.21
40672 다들 목표점수가 [3] 아아 218 2019.10.21
40671 토익공부는 스터디가 중요한듯해여  [1] 요즘 191 2019.10.21
40670 리딩점수예상 ㅠㅠㅠ [1] 181 2019.10.21
40669 매일 실전 받아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3] 홍기 150 2019.10.21
40668 학원 가서 들으려고 하는데여 [2] 수강신 149 2019.10.21
40667 오늘자 리스닝 질문... [2] ... 148 2019.10.21
40666 중급반 표희정쌤 들을려면 몇점 나오면 좋아요? [1] 중급반 229 2019.10.21
40665 금릉중이요 [1] ㅇㅇ 128 2019.10.21
40664 엘씨리뷰방법 [2] 호잇 179 2019.10.21
40663 해커스 천제3까지 다 풀었는데 [2] 실전문제집 269 2019.10.21
40662 하 점수 좀 빨리 떴으면.. [1] ㅇㅇ 268 2019.10.21
46,361개(190/15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