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 mp3 무료배포

팟5문제 답 because가 아니라 that 아님??

ㅠㅠ | 조회 796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분명 해석하고 푼건데 제가 틀린건가요...?ㅜㅜ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132 목표점수달성 사진 [2] 졸업 449 2019.11.11
40131 어우 과제로 내라는거 버스에 두고 내렸네요....미쳤다... [6] ㅠㅠ 356 2019.11.11
40130 파트2 틀리면 점수 많이 깎일까요? [5] 1234 433 2019.11.11
40129 10월 27일 시험 Lc 435 Rc 460 몇 개씩 틀린 걸까요 [3] 푸릇푸릇 519 2019.11.11
40128 980인데 질문 받아요 ㅠㅠㅠㅠ [9] 알록달록스피커 681 2019.11.11
40127 파트 별로 점수가 다른게 맞는거 같다 [5] 925 578 2019.11.11
40126 공대 편준생 [8] 나야나 384 2019.11.11
40125 가능하겠죠? [2] 2주! 221 2019.11.11
40124 730에서 [3] 뿌잉 345 2019.11.11
40123 rc10개 틀렸는데 사진 [11] 짜짜루김치 1075 2019.11.11
40122 그건 그렇고 귀신 같이 눈 떠지데 [4] 925 433 2019.11.11
40121 300점대에서 3달 반 걸려서 800점 왔네여.. [3] ㅇㅇ 449 2019.11.11
40120 토익 노베 드디어 졸업해요 [3] ㅇㅇ 409 2019.11.11
40119 10월 27일과 11월 10일 점수 [4] 멕시코모쏠 754 2019.11.11
40118 400/300 입니다... 봐주세요.. [1] 출근했다 378 2019.11.11
40117 시험 접수 안되는거에요?? [3] 330 2019.11.11
40116 확실히 파트별이중요한듯요 [1] ㅇㄷㅇㄷ 426 2019.11.11
40115 아니 시벌 ㅋㅋㅋㅋ [3] ㅇㄷㅇㄷ 593 2019.11.11
40114 파트1 4번? 야채문제.. [2] ㅇㅇ 353 2019.11.11
40113 편준생분들 최고점수 몇점 이신가요? [14] 766 2019.11.11
40112 900 좀 넘즈아~~ [2] hayrb 고 252 2019.11.11
40111 생각보다 나쁘지않았어용 [1] 초일진피카츄 330 2019.11.11
40110 엘씨400 알씨425면 각각 몇개씩 틀린건가요?? [2] 토익커 460 2019.11.11
40109 정체구간 돌파좀 [1] ㄹㄹ 288 2019.11.11
40108 쉽다고 느낄때 점수 안나온다는 [1] 645 2019.11.11
40107 점수계산이 [3] 237 2019.11.11
40106 이제 각성하고 열심히 살아야지 사진 [2] 너구리뽀글이 466 2019.11.11
40105 925점 나왔네 [2] 925 519 2019.11.11
40104 한국와서 그냥 한번 봤는데... [6] 망했네.. 745 2019.11.11
40103 Ets이해가 안된단 by 945이번시험 [1] ㅇㅇ 675 2019.11.11
45,772개(189/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