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파트5,6 46문제 몇분안에 풀어야해요?

독해독해 | 조회 272 | 추천 0
  • 2019.09.23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5,6조차 오래 걸리는데ㅠㅠ

보통 몇분 맞춰놓고 푸세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605 팟7에 짐 옮겨주는 회사 문제 답 [8] 오잉 844 2019.10.27
41604 1.50 달러맞음? 톨비 [5] A 972 2019.10.27
41603 보너스 준다는거 To each vs to everyone [6] Fhc 1033 2019.10.27
41602 지우개로 지우면 고쳐지는거 맞음? [4] 옹뉴 524 2019.10.27
41601 200번 문제 [9] 에버랜드 720 2019.10.27
41600 101 highest 맞나요?? [5] 00 902 2019.10.27
41599 님들 파트5 후반부 121번부터D가 없지않았음? [1] 파트5 286 2019.10.27
41598 왜 시험 감독관은 직접와서 답안지 작성하라고 하는걸까 [2] Gged 273 2019.10.27
41597 답 밀어쓴거같은데 rc7 마지막지문좀요 [3] 제발 364 2019.10.27
41596 만약 Lc 다 맞고 RC 팟5 -4 / 팟7 -2 하면 [1] 이번 317 2019.10.27
41595 오늘 시험 어려웠습니다.  [6] 토익900 1362 2019.10.27
41594 Most of vs almost [11] W 992 2019.10.27
41593 Period vs space [9] 987 2019.10.27
41592 토익셤 대충 lc 5개 rc 8개쯤 틀리면 몇점나와요? [2] 토익 443 2019.10.27
41591 border 아무도 없습니까??? [5] 903 2019.10.27
41590 엘씨 만점자 오늘 엘씨평 사진 [11] 980 2384 2019.10.27
41589 저만 파트4 어려웠나요?? [1] ㅇㅇ 187 2019.10.27
41588 Each vs everyone [10] 졸린뇌섹녀 904 2019.10.27
41587 196-200번 답 ddccc나왔는데 [14] ㅇㅇ 1200 2019.10.27
41586 봉잡은 팟1그림 handrail [3] 726 2019.10.27
41585 191~200 다d로찍엇는데 [3] ㅇㅇ 515 2019.10.27
41584 Certain/ curious [5] Hing 766 2019.10.27
41583 RC 초반 [2] 아자 245 2019.10.27
41582 파트 6 avoid 랑 concider중 머임? [24] 리딩개망 1926 2019.10.27
41581 호주 유럽 노스,사우스 아메리카 [8] 나라 842 2019.10.27
41580 앞으로는 [4] 리스닝 256 2019.10.27
41579 P6 에서 그 집구하는 사람이 중개인 칭찬하는 문제에서요 [3] ㅇㅇㅇ 600 2019.10.27
41578 시험 시작 전 문제풀어도 문제 없답니다. [6] 어이없음 646 2019.10.27
41577 와 저101번틀림 ㅋㅋㅋ [9] 1354 2019.10.27
41576 Rc 재활용 하는거 문법문제 [3] 이글스 647 2019.10.27
47,245개(189/15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