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9월 2차 예상해봅니다.

900초반 편준생 | 조회 346 | 추천 0
  • 2019.09.23
  • 글꼴
  • 확대
  • 축소
Lc 8월 2차 대비 난이도,살짝 상승

Rc 8월 2차랑 비슷 혹은 하락으로 쪽박달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227 시험볼때귀마개 [2] ㅇㅇ 224 2019.10.25
41226 자랑하러와쏘요 [1] 야생보노보노 262 2019.10.25
41225 파트7 문제먼저 읽을때 보기도 같이 읽어야하나요?? [2] 고수 212 2019.10.25
41224 드디어 800점 돌파 [3] 고구마다 271 2019.10.25
41223 200점가까이 상승!! 사진 [1] 하잉크 365 2019.10.25
41222 첫토익 550 [3] 첫토익 267 2019.10.25
41221 현800점 토익 공부법 봐주세요.. [1] 미친토익 219 2019.10.25
41220 하루 남았는데 천제해설집 리뷰할까요? [2] 님들아 253 2019.10.25
41219 lc점수상승 비법좀요ㅜㅜ [4] ㅇㅇ 257 2019.10.25
41218 목표점수 달성했지만 뭔가 우울.. [1] N 311 2019.10.25
41217 ㅠㅠㅠ걱정대유 [1] 농노논 170 2019.10.25
41216 현재 885점, 950점까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2] 찌게 313 2019.10.25
41215 지방 독학러 도와주세요ㅠ [3] 으아아아앙 284 2019.10.25
41214 900 나오려면 [1] 900 214 2019.10.25
41213 단기간 올리기 좋은 파트는 뭐죠 [4] 단기간에 427 2019.10.25
41212 궁금해!! [2] 저범 170 2019.10.25
41211 파트 5 답중에 profitability VS availability 답... [15] 짱토익 2362 2019.10.13
41210 [9/28 935점] 전문가를 찾습니다. [2] 사랑의 리퀘스트 255 2019.10.25
41209 Lc rc 남은 시간 무엇을 공부하면 좋을까요 [4] ㅠㅠ 283 2019.10.25
41208 논란문제 profitability vs availability [33] 집단지성 6532 2019.10.13
41207 1000제 1 LC듣는데..이거 진심 실토랑 난이도똑같다고요?? [4] 천제ㅠ 435 2019.10.25
41206 고3때 영어1등급이 한달반공부후 본 토익점수 [2] 282 2019.10.25
41205 파랭이 1회독 기간 [2] 우ㅜㅇ어ㅓ넠 191 2019.10.24
41204 첫시험에 팔백이라는둥 [9] 아오 490 2019.10.24
41203 To부정사 원형과 ing 구별을 어떻게 하나요..? [3] ㅇㅇㅇㅇ 232 2019.10.24
41202 10.27토익적중문제 에일리쌤 LC파일 [4] ㄷㄷㄹㅇ 234 2019.10.24
41201 스터디하면 [1] 보통 165 2019.10.24
41200 850점에 대한 인식 [3] 토익이이양 525 2019.10.24
41199 해커스 1000제 1 사려고 서점 왔는데 해설지 꼭 있어야하나요??ㅠㅠ.... [1] ㅇㅇ 165 2019.10.24
41198 토익 첫시험 740 나왔네요! [1] 해짱 333 2019.10.24
46,837개(188/15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