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 mp3 무료배포

천제1 괜찮을까요???

뾰롱 | 조회 224 | 추천 3
  • 2019.09.24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점수가 780점이구 목표점수는 850이상입니다
문법이 정리가 안된거같아서 여기 이상길쌤 리딩 무료강의
2번 돌렸구요 이제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데 그냥 하던데로
파랭이를 푸는게 나을지 아니면 천제1을 풀지 고민이 됩니다!
780점도 천제를 풀어도될까요 ?? 난이도는 어떻게 되나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409 아오늘느낌안좋음 [2] ㄱㄴㄷ 226 2019.10.27
41408 청심환 먹을건데 [1] ㅇㅇ 162 2019.10.27
41407 답안지에 [1] 159 2019.10.27
41406 모두 대박나길 [2] 850 144 2019.10.27
41405 좀 늦을거같은데 ㅠㅠ [1] ㄹㄹㄹㄹ 147 2019.10.27
41404 아니 진짜 개빡치네 [1] 123 259 2019.10.27
41403 이글 보는 모든 사람들 150점 오릅니다 [5] ㅇㅇ 264 2019.10.27
41402 만약에뒤에 10문제 찍으려면 번호 [4] 339 2019.10.27
41401 토익잘봐여~! [2] 제니 143 2019.10.27
41400 실시간정답풀이 몇시부터에용??? [1] ㅇㅇㅇㅇㅇㅇ 177 2019.10.27
41399 시험잘보고 오세요 [2] ㅅㅅ 129 2019.10.27
41398 연필대신 샤프도 가능한가요? [4] 123 273 2019.10.27
41397 시험장에서 김밥먹어도돼여? [7] 토익배가 315 2019.10.27
41396 이번시험 왠지 느낌이좋네요 [3] 와우 261 2019.10.27
41395 해커스어학원 한승태/김동영쌤 빡센종합반 [솔직수강후기] 사진 [41] 해토지기 72464 2019.06.26
41394 시험 고시장 몇시부터 [2] 123 204 2019.10.27
41393 1달 안으로 점수 올리려는데 팁 좀 주세요! [2] 토익토익 210 2019.10.27
41392 인천날씨 실화인가여 ㄷㄷㄷㄷ [2] 인천 236 2019.10.27
41391 드디어 결전의 날! [2] 결전의날 157 2019.10.27
41390 벌써 디데이라니...ㅠ [2] 휴휴 167 2019.10.27
41389 학원추쳔좀용 [2] 토익토익 113 2019.10.27
41388 파트 5, 6 시간 단축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 [3] dd 274 2019.10.27
41387 여러분 rc 풀고 오엠알에 체크할때 [3] 브라우니 252 2019.10.27
41386 잠 두시간 자고 잠안오는데 공부할까요 [2] 211 2019.10.27
41385 오늘시험 어려울까요? [2] 셤셤 320 2019.10.27
41384 고인물님들 사진 [2] 이거 대체 몇개 틀렸다는 거얌 256 2019.10.27
41383 잠안오는분들을 위해 질문!! [2] 트리플 191 2019.10.27
41382 시험 문제지에 형광펜 가능한가요? [3] 초코초코해 269 2019.10.27
41381 해커스 흰둥이 [2] rr 150 2019.10.27
41380 파트2 잡는법좀 [1] 공밍 205 2019.10.27
46,989개(187/15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