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천제 LC 풀어보신분

222 | 조회 216 | 추천 1
  • 2019.09.26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 LC 풀고있습니다.


part 2 기준


1회 -5


2회 -6


3회 -5


4회 -3


5회 -11


6회 -7


7회 -5


이렇게 나오네요..


ㄷ다른분들도 이렇게나오시나요? 아님 7회정도풀면 오답이줄어가나요?  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439 엘씨 발음ㅠ 팥7은 무난 [3] 어ㄴㅎㄱㅈ 350 2019.10.27
41438 리스닝에서 좀.. ㅠ [4] 채식주의자집게사장 283 2019.10.27
41437 엘씨 물이고 알씨 불 맞나요?? [6] ㅇㅇ 1230 2019.10.27
41436 10/27 토익정답 찾아왔습니다.  [6] 뽀닥거리 1755 2019.10.27
41435 11월 신청하러 갑니다~ㅜㅜ [3] 오답 소년 216 2019.10.27
41434 오늘 시험 어떤것 같나요?  [2] 700따리 385 2019.10.27
41433 존나 어렵고 시간걸리고 .. 불토다 [3] dd 564 2019.10.27
41432 종료시간 10전입니다 [6] 종료 412 2019.10.27
41431 오늘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리네요....ㅠㅠ 사진 [587] 신나는어금니 145538 2018.10.28
41430 여기 커뮤니티 집단지성의 비밀을 알아냄  사진 [151] 박지성인 43844 2019.03.31
41429 토익토익 [3] 놀라운원숭이 164 2019.10.27
41428 토익 점수 토실토실 살찌우기 [2] 실이 144 2019.10.27
41427 오늘 전주대 시험보러 못 가신 분 없나요 [2] ㄱ ㄱ 157 2019.10.27
41426 제발 오늘 목표 점수 가즈아 ㅜㅜ [1] 이현석 86 2019.10.27
41425 좋다 자리 [1] 정민이내꺼다 139 2019.10.27
41424 모두들 건승을 빌게요.! [1] 109 2019.10.27
41423 방금 들어왔는데 다섯명뿐이네요.. [3] 호엥 248 2019.10.27
41422 오늘은 그냥 맘편하게 봐야겠다. [3] 오늘은 그냥 246 2019.10.27
41421 확실히 비성수기네요 .. [3] Kk 416 2019.10.27
41420 앞자리 안걸려서 다행이다.. [2] 천제그 264 2019.10.27
41419 사피연필 써도돼요? [3] ㅁㅇ 186 2019.10.27
41418 오늘시험치러가요... [2] 파니 144 2019.10.27
41417 와 나진짜 모지리네ㅠㅜ [2] ㅂㄱㅇ 290 2019.10.27
41416 수능보다 토익더열심히준비하신분 또있음? [2] ㅇㅇ 219 2019.10.27
41415 엘씨 안들릴까봐 속 울렁거린다 [6] 264 2019.10.27
41414 토익 잘봐요 [1] 계속 134 2019.10.27
41413 지금 고사장이신분들 [1] 시계 214 2019.10.27
41412 여러분시험잘보실겁니다!!! [1] 777 132 2019.10.27
41411 1시간잤어요 [2] 천제 239 2019.10.27
41410 시험보는데 후드모자써도되나요 ?~ [2] 모저 260 2019.10.27
46,899개(183/15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