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348 760->900 찍기까지 예상 시간 [5] 멍충멍충 467 2019.11.11
40347 환산점수 비슷하게나오나요? [3] 환산점수 162 2019.11.11
40346 파트5 답만 알려주실분ㅠ [3] 1124대박나자 294 2019.11.11
40345 점수예측점요ㅠㅠㅠ [2] 코박코 158 2019.11.11
40344 이 정도면 점수 몇나올까요?? 사진 [7] 점수예측좀 567 2019.11.11
40343 주말반 승태+동영쌤 들을까요?? [3] ㅇㄴㄴ 158 2019.11.11
40342 LC 점수 예상 [2] 알려줘 224 2019.11.11
40341 11/10시험 [2] ㅎㅎㅎ 484 2019.11.11
40340 loose soil 몇번일까요? [8] 후후 585 2019.11.11
40339 첫 토익에서 조심할점(?) 팁 부탁드려용 [9] 토익짱짱 341 2019.11.11
40338 해커스1000제 lc 2 [5] 700 266 2019.11.11
40337 그 초콜릿 성분? 문제 [5] 우오 505 2019.11.11
40336 고인물님들 점수예측요ㅠ [4] 개티에스 267 2019.11.11
40335 다들 123번 답 뭐라고 하셨나요? [5] 후후 341 2019.11.11
40334 3달동안 [14] 식빵먹은 토린이 403 2019.11.11
40333 토익고수님들 알려주세용 [8] ㅇㅇ 196 2019.11.11
40332 900넘으려면 대략 몇개정도 틀리면 노려볼만한가요? [9] 900꿈나무 522 2019.11.11
40331 첫 시험 점수 660 [4] 첫 시험 점수 385 2019.11.11
40330 김동영쌤 적중예강이라도 들어야하나요 [5] 저좀 195 2019.11.11
40329 몇개 틀렸는지 확인되나요?? [3] 토익은어렵다 247 2019.11.11
40328 토익 처음 공부하는데 고득점 공부법 추천부탁드립니다 사진 [3] ㅇㅇ 143 2019.11.11
40327 토익 550점 환급반 수강후기 [5] 정소라 254 2019.11.11
40326 700 가능할까요 [4] ㅇㅇ 339 2019.11.11
40325 피트생 마지막 토익 사진 [4] 2학기 이수중 608 2019.11.11
40324 11.10 LC -5 만점안되겟죠~?? [4] 츄츄 449 2019.11.11
40323 승태쌤이랑 동영쌤이랑도 [6] 204 2019.11.11
40322 해커스 2 3 둘중 뭐살까용..? [1] ㅇㅇ 132 2019.11.11
40321 730점만...넘으면 되는데... 사진 [6] 제바알 393 2019.11.11
40320 55번 정답 뭔가요? 'drop off the coat' vs 'revi... [11] 532 2019.11.11
40319 10/27 RC [6] 베어리 429 2019.11.11
45,778개(182/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