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보장 프리패스

지난달보다 105점 올랐어요~

야호 | 조회 159 | 추천 0
  • 2019.10.24
  • 글꼴
  • 확대
  • 축소
신난다요~~~

LC 지난달보다 85점 올라서 445 됐어요~~

총합은 105점 오르고

그래도 아직 800은 안되지만 ㅎ

공부한만큼 올라가니

넘 신나요~~~~

갓승태 쌤~

알랴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796 오늘 서산 서령중 05번 B4 앉은 사람 [6] 제발조용히좀해 519 2019.11.10
38795 10.13보다 쉬웠음 오늘이? [4] ㅇㅇ 410 2019.11.10
38794 팟3인가 less time less energy less 뭐시기 이거뭐임... [7] 졸려 1020 2019.11.10
38793 유효기간1년남은 960의 후기 [2] 자리에바 486 2019.11.10
38792 요즘엔 과자먹어도 돼? [8] 왜영어를모태 459 2019.11.10
38791 회사 invoice로 알 수 있는 것 문제 [12] ㅇㅇ 1240 2019.11.10
38790 팟4 마지막 전자기기 그림 답 공유. [11] 으ㅡㅁ 954 2019.11.10
38789 팟6 보자마자 petition 말고 prohibition햇는데 [3] wksmdmd 970 2019.11.10
38788 오늘 part6 어려웠던거아님 [7] 찍신 554 2019.11.10
38787 토익 610점 보유자가 느낀 오늘 난이도 [9] ㅊㅊ 657 2019.11.10
38786 오늘 물토라고 해대는 앵무새들아 [3] ㅇㅇ 445 2019.11.10
38785 파트3인가 그 작품이 도착하지 않아서 연기되었다는 지문있잖아요 [3] dd 484 2019.11.10
38784 팟3 정답 [1] 141 2019.11.10
38783 파트3 첫문제 정답 뭐하셧나요 ㅠ?? [4] 멕시코모쏠 636 2019.11.10
38782 파트1 문제 기억하시는분?? [6] 아리아리 376 2019.11.10
38781 According to concert [9] Jfkdjxb 889 2019.11.10
38780 팟6 must mention/should have mentioned [22] 디지몬 1210 2019.11.10
38779 팟7 문자인가 senior management한테 전화한이유요 [10] ㄴㄴㄴ 1158 2019.11.10
38778 오늘 시험 물토라는애들 특징 [11] ㅊㅊ 750 2019.11.10
38777 파트7 짧은 대화문(문자메세지) 몇번부터인가요?? [1] ㅇㅇ 110 2019.11.10
38776 디스커버리임 [5] ㄹㅇㄱㄴ 458 2019.11.10
38775 팟4 award won문제 2번3번기억나시는분 [5] 713 2019.11.10
38774 지금 실시간 채점하면 점수 나오나요? [5] 지금 187 2019.11.10
38773 답답한게 물토익 불토익이 뭔 의미가 있냐 ㅋㅋㅋㅋ [7] ㅇㅇ 405 2019.11.10
38772 진짜 오늘 쉬웠다고?? [4] 463 2019.11.10
38771 오늘 난이도 정도면 [5] 둘레둘레 607 2019.11.10
38770 울고싶다 [7] 하나남은청포도에이드 274 2019.11.10
38769 Petition이 진정서라서 답인가요? 저걸로햇긴한데 [9] 850 953 2019.11.10
38768 petition 문제 질문이 뭐였나요?? [3] 자으능 474 2019.11.10
38767 오늘 팟7은 쉬웠어도 팟6은 어려웠다는 평이젤많네여 [7] ㅇㅇ 424 2019.11.10
44,226개(182/14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