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회독 못했다면 토요일 시험 취소하는게 낫을까요?

저도 비슷한 질문 | 조회 416 | 추천 0
  • 2019.09.26
  • 글꼴
  • 확대
  • 축소
2년전 취업하려고 토익 공부하다가 점수 없이 취업은 됐어요, 근데 이직을 해야할 것 같아 이번 토요일 시험 접수를 했는데 빨갱이 파랭이 공부도 못해 상황파악겸 보려고 했어요.



근데 어제 토요일 토익에 대한 글을 보고 생각이 많아졌어요.



오늘 점심시간에 매일 LC푸는데 반타작까지 해 50프로라도 환불받고 그 시간에 다음 토익 공부를 하는 게 낫을지..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겠어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166 토익공부 진짜하기싫었는데 오르긴 올랐네유 ㅠ [5] 아몰랑 389 2019.10.24
41165 Lc 공부법 조언좀 부탁드려요 [3] Lc가 너무 힘듬 166 2019.10.24
41164 휴 파트7 진짜 발전이 없네요 [1] ㅇㅇ 259 2019.10.24
41163 11월 10일시험에 만점 가능할까요..? 사진 [4] 990 465 2019.10.24
41162 성적표분석부탁드립니다. 사진 [1] 765 370 2019.10.24
41161 드디어 900 ㅠㅠ [1] 양콩 271 2019.10.24
41160 엘씨 공부법즘 [2] asdqwe 188 2019.10.24
41159 795점 [1] jahqh 212 2019.10.24
41158 19년의 끝 [1] 호두과자 244 2019.10.24
41157 680점인데 800 넘고 싶어요ㅠㅠ [3] ㅅㅈㄱ 339 2019.10.24
41156 토익점수올리기 진짜 너무 힘드네요 [4] 398 2019.10.24
41155 다들 학원 왜 다니세요? [6] 465 2019.10.24
41154 토익시험에 나올문제 미리보기 ☞ 사진 첨부파일 [18] 해토지기 7148 2019.10.08
41153 와 백분율 분석기 돌리니 RC 5-6개 틀렸다고 나오는데 [3] 955 573 2019.10.24
41152 made having made [1] ㅇㅇㅇ 215 2019.10.24
41151 970인데 만점 목표면 해커스 천제 3이 괜찮을까요?? [3] 225 2019.10.24
41150 토익 쉐도잉법 효과적인지 평가해주세요 [3] 730 226 2019.10.24
41149 해커스영어 어플 꾸준히 했더니 점수가 많이 올랐네요~^^ [1] 나때는말이지 106 2019.10.24
41148 having made 엿나요?? 정답?? [3] r 292 2019.10.24
41147 해커스로 인강 듣고 공무원도 붙었으니까 [1] 미담이쁜이 162 2019.10.24
41146 시험까지 17일 남았는데 해커스 1000제 지금부터 시작해도될카요?? [2] ㅇㅇ 137 2019.10.24
41145 일욜시험 환불받을지 걍칠지 고민입니다ㅠㅠ [3] 369 2019.10.24
41144 이번 알씨 만점입니다. 사진 [4] 980 698 2019.10.24
41143 갑분만 사진 [2] 갑자기 봤지만 만족 317 2019.10.24
41142 LC는 너무 쉬워진거 아닌가요? [2] ㅇㅇ 558 2019.10.24
41141 그 틀린갯수 분석해주시는분 [3] 990 278 2019.10.24
41140 토익 리스닝은 만점인데 리딩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3] 함망 329 2019.10.24
41139 피트 미트생 언제부터 빠지나요? [5] ㅇㅇ 552 2019.10.24
41138 교재추천 좀 해주세요ㅠㅜ [4] 164 2019.10.24
41137 700점 받았어요.. [2] 힘들다 473 2019.10.24
46,596개(182/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