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편입배치표 공지글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295 드디어 800 돌파요~~ [2] 호홍 230 2019.11.21
41294 토익 첨으로 800 넘었어요ㅠㅠ! 사진 [1] Nswillp 381 2019.11.21
41293 솔직히 사진 [6] 11/10토익 700 2019.11.21
41292 대구 고사장.. [4] ㅎㅇ 231 2019.11.21
41291 장문독해 [3] Wer 146 2019.11.21
41290 엘씨 후덜덜 사진 [9] 또롱이 641 2019.11.21
41289 10월 쪽박달 아니었나요?? [1] ㅇㅇ 588 2019.11.21
41288 920 나왔어요 |960목표 [2] 쎄쎄링 303 2019.11.21
41287 파트6 공부법 또는 푸는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6] ㅇㅎㅇㅎ 227 2019.11.21
41286 동기부여 해준다 들어와라 사진 [7] Motivater 806 2019.11.21
41285 배치고사 [2] 토익 94 2019.11.21
41284 LC [5] 진짜인가 227 2019.11.21
41283 현재 885인데 12.8 시험 900 노려봐두되겠죠 [5] ㅇㅇ 379 2019.11.21
41282 첫토익 695점인데 리스닝 어떻게 올리죠..? [3] 토익초봉 228 2019.11.21
41281 진짜 토익은 실전 문제집 여러권 푸는것보다 [2] 566 2019.11.21
41280 전화 듣기문제 [4] 엘비수 163 2019.11.21
41279 850 넘겼네요~ 사진 [2] 셤만자주 335 2019.11.21
41278 Rc에서 쉬운문제틀리면 [6] 420 2019.11.21
41277 대박 [2] 대박달맞 417 2019.11.21
41276 905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LC 8개, RC 11개) 사진 [1] 프로토익커 421 2019.11.21
41275 분명히 저번보다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2] 토린이 513 2019.11.21
41274 하 진짜 팟7 도저히 못 하겠써요 진짜 할수록 하기 싫어지네요... [1] ㅇㅇ 178 2019.11.21
41273 800점대 사진 [2] 메리 249 2019.11.21
41272 단기에 785->850점 달성을 위한 조언 부탁드려요ㅠ [2] 또기 193 2019.11.21
41271 Lc 점수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1] 116 2019.11.21
41270 백분율 보는법이 뭔가요 [4] 함망 326 2019.11.21
41269 조언좀요ㅠㅠ 사진 [3] 촉박행 212 2019.11.21
41268 욕심은 끝이 없구나 사진 [5] 476 2019.11.21
41267 Rc고수님들 문제 푸는순서가 어떻게되나요? [3] ㅇㅇ 248 2019.11.21
41266 rc답안지 밀렸넹 [1] 아,,rc 밀렸다 366 2019.11.21
46,305개(168/15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