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ㅠㅠㅠ두번째시험인데

환한꼬북이 | 조회 175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9월마지막에 처음보고 오늘 두번째인데... ㅠㅠㅠ ㅠㅠㅠ몰라여 저번보다 올랐으면 좋겠어요 너무 충격이여서 저번시험.....두시간동안 앉아있기도 힘들어요 목빠지는줄알았쒀요 오래 앉아서 공부하는 연습부터 해야겠네요.. ㅠㅠ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015 낼토익점수발표네용 [3] 닉네임2 323 2019.11.20
41014 너무 떨린다 [12] 흑흑 415 2019.11.20
41013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3] 점수 환산기 262 2019.11.20
41012 -10/-5이면 어느정도 나옴?? [3] ㅡ우어우ㅜ우어 408 2019.11.20
41011 팟7 고민좀 들어주세요 [5] 211 2019.11.20
41010 해커스 천제2 [4] 900돌파 168 2019.11.20
41009 보통 몇개 틀려야 900점 나오나요? [4] 654hong 417 2019.11.20
41008 왠지 내일 [3] 예측 439 2019.11.20
41007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들 반 괜찮나요 ?  [3] 125 2019.11.20
41006 점수 예측! [2] 대박달 226 2019.11.20
41005 이번이 마지막셤인데 시간조절팁좀요 ㅠㅠ하 [2] dd 215 2019.11.20
41004 논란 문제는 1개 틀렸는데 [2] ㅇㅇㅇㅇㅇ 301 2019.11.20
41003 뭔가 900은 넘을 것 같은데 930은 못 넘을 것 같은 기분.. [7] 아..ㄱ 341 2019.11.20
41002 점수예측좀여 부탁드립니다 [2] 양재원 310 2019.11.20
41001 강남 정규반 수업들으셨던 분들 조언좀여 [5] 민주 184 2019.11.20
41000 토익 알씨 [2] 흐앙 210 2019.11.20
40999 내일 토익 발표 [2] 내일발표 463 2019.11.20
40998 11/10 파트6 난이도 어떠셨나요?? [6] 토악 608 2019.11.20
40997 아 왜 lc가 더 점수가 높게 나오지 자꾸 [2] egeg 358 2019.11.20
40996 팟3,4 의도파악문제는 어떻게 풀어야하나요 ㅠㅠㅠ [5] 젭알 160 2019.11.20
40995 보통 다 외우고 [4] 보카집은 211 2019.11.20
40994 기말 공부해야되는데 내일 아침까지 암것도 못하것네 스벌 [1] 젱장알 212 2019.11.20
40993 진짜 진지하게 -14/-17 얼마나올꺼같음? [7] 진지충 607 2019.11.20
40992 토익성적발표 몇시에 되나요?? [6] 루루 305 2019.11.20
40991 근데 진짜 궁금한게 [7] 궁그미 417 2019.11.20
40990 효율적인 마킹방법ㅜ!! [9] 토익커 438 2019.11.20
40989 지금 토익은 [7] 궁금해요 318 2019.11.20
40988 100일동안 토익 환급반 듣고 후기씁니다 [3] 박정수 137 2019.11.20
40987 몇개 틀려야 750점 나오나요? [3] ㅇㅇ 437 2019.11.20
40986 토익 700점대인데 정규반 들어도 될까요? [4] ㅇㅇ 157 2019.11.20
45,785개(160/15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