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보카

However가

ㅇㅇ | 조회 322 | 추천 0
  • 2019.09.26
  • 글꼴
  • 확대
  • 축소
접속부사로 알고 있었는데 접속사도 있나요? 해설에서는 접속사로 ‘아무리 ~해도’라는 뜻으로 쓰였다는데 사전 찾아보니 그 뜻은 부사로 나와있네요..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743 오늘 함정문제 (포장이사서비스) [11] 사랑둥이뚱이 2086 2019.10.27
41742 800마지노선 [3] 음냥 376 2019.10.27
41741 시험보고 나오면 ㄹㅇ 머리지끈지끈거려요. [4] 지끈 151 2019.10.27
41740 LC만점의 LC 총평 [10] 377 2019.10.27
41739 아아아아아아아아 닉이제목이야 [1] 화난다 미친다 화나서 미치겠다 97 2019.10.27
41738 예산초과의 의미는? 계획새로짜는게답아님? [4] 905 2019.10.27
41737 파트1 6번 d 말이 안되는게 [14] 950 1193 2019.10.27
41736 미팅룸쓰고 원래대로 해두고가 [13] 으아아 938 2019.10.27
41735 163번 [4] ㅇㅇ 249 2019.10.27
41734 팟5문제 답 because가 아니라 that 아님?? [9] ㅠㅠ 744 2019.10.27
41733 셔틀 30분마다 오는거 다음 문제 planning a trip? [3] 1030 2019.10.27
41732 Most of/ mostly 문제 뒤에 바로명사왓나요? [12] 나느나는 764 2019.10.27
41731 팟1에 1번 [6] ㅜㅜ 408 2019.10.27
41730 172-175 [4] 하ㅠㅠ 719 2019.10.27
41729 Undergoing정답 [5] ㅇㅇ 671 2019.10.27
41728 Complete? Ing? Ed? [11] 토익컴플리트 795 2019.10.27
41727 each 문제 [9] 와악악 786 2019.10.27
41726 회사 employee한테 health fair 와서 어쩌구 stop by... [12] ㅇㅇㅇㅇ 870 2019.10.27
41725 그 왜 d보기 error b보기 승인될지 모른다 문제 [3] 화하싫어 784 2019.10.27
41724 Lc 6번문제 [7] ㅇㅇㅇ 788 2019.10.27
41723 어렵게 내란말이야 왜 쉽게내 [7] 이러면나가리 900 2019.10.27
41722 팟1 남자스맛폰보는거 B 마즘? [1] 1021 2019.10.27
41721 팟 5 고수님들요 [2] 질문 295 2019.10.27
41720 7 75번 문장 순서 [1] ㅇㅇ 615 2019.10.27
41719 lc [3] ㄷㄹㄷㄹ 143 2019.10.27
41718 비지니스 레터 읽으라는거랑 스케줄 준비하라는거? [1] 아아랑 607 2019.10.27
41717 팟6 그 어떤 헬스fair인가 오라는 지문이요 [7] ㅇㅇㅇ 896 2019.10.27
41716 정답소녀님이 part5 문제복원해주신거 [3] ㅇㅇ 2628 2019.10.27
41715 980 이상 나오려면 몇개 틀려야대요?? [3] dd 550 2019.10.27
41714 닉넴 왜이랰ㅋㅋㅋ [6] 네덜란드솔로몬 197 2019.10.27
46,513개(160/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