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단어가 듣기와 독해(파트5,6,7)에 중요합니다.

오리유중 | 조회 206 | 추천 0
  • 2019.09.26
  • 글꼴
  • 확대
  • 축소
City official, pension 이라는 단어를 단어장에서 본적이 있을겁니다.



근데 이 단어를 안외웠다?



그러면 듣기에어 저게 어떻게 쓰이고 무슨단어인지 모를겁니다.





redeemable이 시험에 나온적있죠



전 이 단어를 '이 (제품)딤 불에.. 교환바람' 이라고 외워뒀습니다.



이 단어를 안외웠다? 저번시험 문법문제 나왔을때 맞출수 있습니까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130 114번 be contacted 답인거 [4] 평평한모쏠 433 2019.10.27
42129 토익파트2 [3] 사랑둥이집게사장 230 2019.10.27
42128 닉네임안졸리냐졸린대 ㅋㅋㅋ 졸리네요 진짜 [30] 안졸리냐졸린데 971 2019.10.24
42127 ■ 전미정쌤의 최신 토익적중 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376 2019.03.20
42126 lc 안경문제 [5] ty 321 2019.10.27
42125 I was out sick 정답 [6] aa 543 2019.10.27
42124 ㅠㅠㅠ두번째시험인데 [4] 환한꼬북이 146 2019.10.27
42123 저번 10월1차 LC 490 [3] ㅋㄴㅋ 295 2019.10.27
42122 알씨10개정도면 [5] 235 2019.10.27
42121 800목표중 컷좀 알려주세요 [3] 800토이커 229 2019.10.27
42120 유능한 버스 드라이버 지문에 expand들어간게 답? [4] ㅇㅇ 422 2019.10.27
42119 뭐더라 RC중에 환불기한지나서 refund 못받는다고 한 내용 있었는데 ... [2] Yy 232 2019.10.27
42118 970이다 rather 가 답이다 [7] 333 637 2019.10.27
42117 토익도 텝스만큼 낚시문제가많네요 [5] ㄴㄴ 233 2019.10.27
42116 이주동안볼 토익책추천요 [4] 호이호이 186 2019.10.27
42115 하,자리땜에망했어요; [12] 424 2019.10.27
42114 strategy문제 단수인지 복수인지 [14] 퉁쓰 622 2019.10.27
42113 총평강의 올라오면 모든 문제 다 설명해주나요? [7] 나나별 291 2019.10.27
42112 129번 obligation 문제 내용 뭔지 아시는 분ㅣ [7] 119 423 2019.10.27
42111 ㅋㅋㅋㅋㅋ닉네임 웃겨요 [4] 네덜란드모쏠 125 2019.10.27
42110 Rc -8 -2 -11 몇점나올까요? [3] ㅇㅇㅇ 270 2019.10.27
42109 다들요번rc 난이도어땠어요,? [6] 426 2019.10.27
42108 팟6 왜 location이야? staff아니야?? ㅠㅠ [10] ㅇㅇ 648 2019.10.27
42107 real estate sale이랑 scheduled meeting [11] ddd 561 2019.10.27
42106 Therefore가 맞습니다 [13] 문법박사 216 2019.10.27
42105 팟6 abcd로 적어오신분?? [4] ezk3 251 2019.10.27
42104 Part2 대화질문 [4] 취업은힘드러 287 2019.10.27
42103 누가 therefore 문장좀 복기 해주실분 [3] 답답 250 2019.10.27
42102 101문제 아시는분~ [2] 밑장뺀내손목 227 2019.10.27
42101 Rc -9면 몇점정도 나올까요ㅠㅠ [4] 00 339 2019.10.27
46,900개(160/15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