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이번 토익 난이도

Toeic ppac | 조회 481 | 추천 0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토익 파2에서 와 씨 망했네?

멘탈털리고



파56는 풀만했던거같은데

파7 시간이 오지게 안줄어들고요.



뒤에서부터 풀었다가 아..

안되겠구나 싶었음



흙흙



언니 슬프다. 엉엉

토익 언제 졸업하니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22 코우 리우가 그거죠 [1] 코우리우 701 2019.05.27
4921 팟3,4공부법 질문 [5] ㅇㅇ 561 2019.05.27
4920 900대 진입하려면 [5] 졸업하고싶다 921 2019.05.27
4919 예상점수 [1] 가족집사 496 2019.05.27
4918 원래 금지인가요? [11] 수수한커피 1168 2019.05.27
4917 p5 visible 정답인문제 보기가 뭐였죠?? [4] aaaa 964 2019.05.27
4916 Lc-12 rc-5 몇점 예상? [1] 닉넴 682 2019.05.27
4915 한승태 선생님께 배우고 난 뒤 [3] 경험 653 2019.05.27
4914 리우 코위 몇번문제임? [5] 뭐지 776 2019.05.27
4913 스터디신청 어디서함? [2] 424 2019.05.27
4912 Lc-10 rc-7~8 900가능한가요? [2] Sddz 949 2019.05.27
4911 토익은 역시 감독관이 중요! [4] 기차 1499 2019.05.27
4910 전 토익 다들 점수빨리올리길래 쉬운줄알았어여ㅠ [1] 789 2019.05.27
4909 허수들 보소 코우다 [1] ㅇㅇㅇ 885 2019.05.27
4908 고수분들 점수 측정좀ㅠㅠㅜ요 [3] 제발 545 2019.05.27
4907 혹시 리우코우보기 [1] ㅠㅠ 628 2019.05.27
4906 리우 코우 있자나 [6] 야야 1139 2019.05.27
4905 시험보시느라 수고 많으셧어요~ [2] 그륵 524 2019.05.27
4904 Ets는 존나 웃고 있겠네 [2] . 1664 2019.05.27
4903 Ets 전화해서 정답 물어봄ㅇㅇ [1] 애들아 2033 2019.05.27
4902 다들 꿀잠을 위해 끝내자 [1] ㅇㅇ 525 2019.05.27
4901 리우를 분명히 골랐을텐데 [10] 후... 1149 2019.05.27
4900 into spring 인가 그거 답 뭐에요?? 틀렸을듯 [4] 푸짐한숫자 1256 2019.05.27
4899 흑백싸움 개지리네... [4] 토자게는 807 2019.05.27
4898 -14/-15 [2] -14/-15 781 2019.05.27
4897 이런 논쟁 의미 없다 [1] . 562 2019.05.27
4896 리우 코우 몇 번 문제인가요? [1] 궁금하다 466 2019.05.27
4895 리우 코우 답 머야 [2] 야야 680 2019.05.27
4894 토익 점수 빨리 올려줬으면 좋겠다 [2] 흑흑 609 2019.05.27
4893 리우 코우 해커스 답은 C로 koh인데?? [5] ㅇㅇ 1212 2019.05.27
44,342개(1315/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