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한국어듣기라면 경상도사투리로 문제낸거

ets나쁜놈들 | 조회 680 | 추천 0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어렵게 내는게 아니라

틀리라고 내는거냐?

반성좀햐라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63 후 제발 900넘자 ....!! [1] 반드시 900 725 2019.06.15
6762 답 어디다적어오시나요? [1] aa 902 2019.06.15
6761 드라텍 스톱워치 시험장에 [1] ㅎㅎ 1292 2019.06.15
6760 셤 잘보세요 [2] 만세 620 2019.06.15
6759 8시에 일어났는데 머리가 멍하고 몽롱한것같고 [1] 727 2019.06.15
6758 시험 종료시간 [2] 시험시간 905 2019.06.15
6757 오늘 시험 시작 2시죠? [1] 아하 860 2019.06.15
6756 무조건 다 풀고 온다 900넘고 온다 [1] 990 738 2019.06.15
6755 급함 준비물요 [2] 어어 836 2019.06.15
6754 적중교재는 안파나요?? [1] 나야니나 682 2019.06.15
6753 토익 뿌수고 온다!!! [1] 넘어진치약 688 2019.06.15
6752 토요일시험 늦어도 몇시까지 가야죠? [2] 토이크 1166 2019.06.15
6751 오늘 점심에 토익 시험 맞죠? [2] 908 2019.06.15
6750 만점 받으러 갑니다 [2] 컨디션최고 770 2019.06.15
6749 근데 답적어오는거 가능함? [2] 답적는거 992 2019.06.15
6748 시험당일 귀뚫는건 정말 중요함 [3] 구백 1238 2019.06.15
6747 오늘 꼭 답 적어와야지 [3] dk 1008 2019.06.15
6746 드뎌 디데이. 고백하는날 [2] 1164 2019.06.15
6745 LC 적중예상특강 1500문제 풀었다 [2] dd 872 2019.06.15
6744 강남 해커스 반 추천좀 해주세용 ㅠㅠ부탁드립니다 [1] 히힣 954 2019.06.15
6743 오늘 나는 775 넘겠다 [2] 기본ㅅㅓ 1035 2019.06.15
6742 오후 토익셤 [1] 토린이 823 2019.06.15
6741 제발 에어컨 키고하자 [1] 에어컨맨 1009 2019.06.15
6740 내일 에어컨때문에 걱정 ㅠ [2] ㅇㅇ 982 2019.06.15
6739 진짜 LC 시간에 에어컨 꼭 꺼야됨?? [4] ㅁㅈㅎ 1032 2019.06.15
6738 답 어떻게 적어오시나요 [2] 1070 2019.06.15
6737 토익보기전에 점심 뭐먹을까요?? [6] ㅇㅇ 1129 2019.06.15
6736 첫시험분들 시험 4시간전부터 [2] ㅇㅇ 1224 2019.06.15
6735 낼오전 [2] 만점까지! 1035 2019.06.15
6734 토익 슬럼프일때엔 학원 다니는게 나을까요..? [3] 태태테 918 2019.06.15
46,183개(1315/15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